HOME > 가게에 물이 많은 꿈

가게에 물이 많은 꿈

DreamDoc | 6:10 오후 | 2018년 11월 21일

돈을 지불하고 물건을 가게에서 사는 꿈

어떤 일거리를 부여 받았을 때 꿈속에서 산 물건의 대소에 따라 그만큼의 이익을 얻게 된다. 즉 물건을 많이 구입 할수록 많은 이익을 얻게 된다.

가게에서 물건을 사는 꿈

가게에서 물건을 사는 꿈을 꾸게되면 그 물건으로 인해 많은 이익을 얻으며, 물건의 크기에 따라 이익의 정도가 달라진다.

곡물가게와 직거래하는 꿈

곡물가게와 직거래하는 꿈을 꾸게되면 돈이 되는 일이라면 모두 관여하게 된다.

생선가게에서 건어물을 사는 꿈

실제로 시장에서 부식물을 장만하거나 물건을 사게 된다. 먹거리, 식복이 있다.

물건을 사러 가서 아무리 불러도 가게의 주인이 나오지 않는 꿈

자신의 매력에 자신이 없음을 나타낸다.

대문이 닫혀 아무도 못 들어가게 닫혀진 문을 열어제치고 안으로 들어가는 꿈

널리 이름을 떨치는 명예와 많은 재물 및 이권을 얻게 되며, 성공리에 큰일을 성취하여 여러 사람의 축하나 칭찬을 받게 되고, 애정관계에 따른 소망달성의 기쁨이 얻어지게 된다.

과일가게에서 토마토를 훔쳐오는 꿈

태몽으로, 삼신할머니가 귀여운 자식을 점지해 주신다. 작은 욕심으로 마음의 스트레스를 확 풀게 된다.

손님이 거의 없는 썰렁한 가게를 지키는 꿈

여러 가지의 상품이 진열되어 있는 슈퍼마켓 등의 가게가 꿈에 등장하는 것은 자신의 능력이 탁월하다고 믿고 있으며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싶다는 증거이다. 손님이 거의 없는 썰렁한 가게를 지키는 꿈은 대인 관계나 직장에서 업무상의 상하관계에 자신감이 없다는 열등감과 콤플렉스를 암시한다. 다른 의미로는 결혼이 늦어지고 있다는 초조함이나 쓸쓸함을 상징한다.

그릇 가게에서 그릇을 사온 꿈

집안 살림살이를 장만하거나 집안에 잔치를 벌일 일이 있을 징조. 관용이나 수용을 암시하는 길몽

가게에서 물건을 파는 꿈

어떤 사람에게 자신의 일거리를 맡기고 그 성과를 기대할 일이 있게 된다.

저수지에서 물고기를 잡으려고 낚싯대를 드리우는 꿈

자신이 관계하는 어떤 기관의 돈을 얻거나 이용하여 계획하던 일이 이루어져 재물을 얻게 된다.

독사한테 물린 꿈

유행성 질환으로 병원에 출입이 잦아진다. 감기, 배탈, 신장질환, 전염병 등이 발생한다.

물고기 배를 가르고 내장을 꺼내는 꿈

일감의 내용물이나 주요 부분 등을 분리하거나, 정리하는 일을 감독한다.

물 속에 비친 달을 본 꿈

사회적으로 유명한 사람과 접촉을 가지게 될 징조

물 위에 자신의 몸이 비치는 꿈

물 위에 자신의 몸이 비치면 남자는 흉하고 여자는 임신할 징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