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게 불나서 불 끄는 꿈

가게 불나서 불 끄는 꿈

DreamDoc | 6:09 오후 | 2018년 11월 21일

타오르는 불길을 끄는 꿈

타오르는 불길을 끄는 꿈을 꾸게되면 한창 융성하던 사업이 몰락하거나 작품 발표 등이 중지되어 곤란을 면하기 어렵다.

불이 사그라들거나 불을 끄는 꿈

불이 사그라들거나 불을 끄는 꿈을 꾸게되면 심신이 쇠약해질 징조다. 연애감정도 점점 수그라들며, 죽음을 암시하기도 한다.

불끄는 꿈

불이 났는데 끄는 꿈은 좋지 않는 꿈입니다. 불은 사업번성과 가문의 번창을 의미하는데 이것을 끄는 것은 좋은 해몽은 할 수 없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끄려고 해도 꺼지지 않다면 좋은 식으로 해몽이 가능할것 같아요.

불나서 끄는꿈

불은 꿈해몽에서 길몽을 상징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불을 끄려고 하는 꿈은 좋은 꿈이 아닙니다. 불을 끄려고 하는데 더 활활 타오는 꿈은 그나마 길몽이라고 해석이 가능합니다. 운이 너무 강해서 막을래야 막을 수 없다는 식으로 해몽이 가능하지요. 하지만 불이 꺼져버리는 경우에는 행운을 발로 차버리는 꿈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자신과 가까운 곳에 불이 나서 물을 끼얹어 불을 끄는 꿈

끼얹은 횟수만큼 돈을 쓸일이 생기고 많은 소비가 따르게 되어 가사를 탕진하게 된다.

망령이 자기를 숲 속으로 이끄는 꿈

다방면으로 박식한 사람을 소개받을 일이 생기거나 정신적으로 이익이 될 만한 일을 보게 될 징조

배구경기에서 상대편 진영으로 공을 넘겨서 우승으로 이끄는 꿈

직장이나 학교에서 자신에게 부과된 임무를 다하여 인정을 받게 된다.

유령이 끌고 가거나 이끄는 것을 뿌리치고 도망치는 것은

자신을 잘 되도록 주선하여 주고 권유하는 사람 의 호의를 물리치게 된다는 예시이다.

짐을 실은 마차가 질주하거나 채찍으로 우마를 때려서 길을 이끄는 꿈

정신적인 갈등과 방황이 따르고 대인관계와 주위 상황의 불안 및 사업에 혼선이 발생하여 곤란을 치르게 된다.

망령이 숲 속으로 이끄는 꿈

망령이 숲 속으로 이끄는 꿈은 여러 방면으로 아는 사람을 소개받거나 교양 서 적어 된다.

전등, 램프, 초롱불 및 조명기구가 부서지거나 불빛이 흐린 꿈

심리적 불안과 주위 여건에 장애 및 어수선함을 겪게 되고 하는 일에 침체와 손실을 겪게 된다. 불빛이 밝고 휘황찬란하면 앞길이 트이고 하는 일이 순탄하게 발전하여 구하는 소망을 이룰 안정, 번성의 길몽이다.

제복을 입은 자기 모습이 어색하고 불편한 꿈

제복은 자신 또는 타인의 겉모습이나 자신이 사회적으로 하는 일을 상징한다. 따라서 제복을 입은 자신의 모습을 어색하게 느끼는 꿈은 자기 일이 적성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거나 자신의 사회적 겉치레를 부담스러워 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불고기 먹는 꿈

길몽이며, 뜻했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직접 불고기 요리를 하거나 불고기 음식점의 점원이 되었다면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긴다.

불이 나서 다 타고 재만 남는 꿈

불이 나서 다 타고 재만 남는 꿈을 꾸게되면 잘 되어가던 사업에서 돌발적인 사고가 나 재산상의 피해를 보게 되는 꿈이다.

틀니가 맞지 않아 불편했던 꿈

부부관계에 대해 생각을 해보고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틀니라는 것은 새로 넣은 이며 원래의 이를 대신해서 중요한 역할을 해주는 것이다. 가족문제를 상징하기도 하므로 남편은 부인에게 부인은 남편에게 불편불만이 없는지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그 문제에 대해 의논하고 해결책을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가족 간에 서로의 불만을 토론해 보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