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까운 사람 죽는 꿈

가까운 사람 죽는 꿈

DreamDoc | 6:13 오후 | 2018년 11월 21일

사람이 죽는 꿈

사람이 죽는 꿈은 다양하게 해석이 가능합니다. 어떤 사람이 죽느냐에 따라서 다르게 해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길몽이라고 보는 견해가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잘아는 사람이 죽는 꿈은 찝찝하긴 하지만 운이 좋아지게 됩니다. 꿈에 나온 사람이 죽게되면 그 사람에게도 운이 좋고, 나도 운이 좋게 됩니다.
하지만 모르는 사람이 죽는 것은 좋지 못하는 꿈 입니다. 꿈에 나온 모르는 사람은 자기 자신의 분신이기 때문입니다.
평소에 싫어하는 사람이 죽게 되면 해당 사람에 대한 나의 감정이 변화할 여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애인이 죽는 꿈 역시 관계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죽는걸 보고 슬퍼한다면 관계의 진전을 의미하고 기분이 좋다면 악화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이 죽는 것을 보는 꿈

다른 사람이 죽는 것을 보면 크게 길하고 부모 형제가 죽는 것을 보면 그 죽는 부모 형제가 장수하고 자신도 길하다.

화재로 사람이 죽는 꿈

유산이나 기부금 등 막대한 재산이 들어온다. 냄새가 났다면 최고의 길몽이다.

길을 가다가 차 사고로 죽는 사람을 보는 꿈

길을 가다가 차 사고로 죽는 사람을 보면 어떤 기관, 회사, 권력자 등의 도움을 받아 경영하는 사업 이 성사된다.

물에 빠져 죽는 사람을 본 꿈

큰 이득을 얻고 행운이 찾아올 암시.

불 가운데 있으면서도 타죽는 않는 꿈은

여러 방면으로 부족한 것이 없는데도 일을 쉽게 성사시키지 못해 안타까워하게 된다는 꿈

방 천정 구멍을 뚫고 쥐가 떨어져 죽는 꿈

집안에 질병이 생기고 우환이 들끓게 된다. 도둑, 불길, 실물수 등의 사고가 생긴다.

죽은사람이 또 죽는 꿈

꿈해몽 사에서 길몽중에 하나가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입니다. 일어나면 많이 뒤숭숭하지만 의외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이 있을것이에요. 보통 돌아가신 조상이 꿈에 나와서 로또번호를 알려주고 그러잖아요. 그런 꿈이 다 길몽입니다. 그런데 죽은 사람이 또 죽으면 어떨까요?
죽은사람이 또 죽는 꿈은 옛날에 시도를 해서 큰 이익을 얻었던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예를들면 회사를 때려친 사람이 다시 회사를 가거나, 장사를 하다가 그만둔사람이 또 장사를 하게되는 꿈이지요. 결과는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불속에서 타 죽는 꿈

입신양명하고 신분이 높아져 매사 대길하게 된다. 소원성취를 한다.

차에 치어 죽는 것은

회사에서 작품이나 일거리가 성사된다.

길거리에 많은 사람들이 모였거나 웅성거리는 꿈

재물이나 이권이 생기는 등 기쁨을 얻게 되며, 인적이 없고 길거리가 조용하고 적막할 경우에는 금전의 손실이나 피해가 발생한다.

백발 노인이나 윗사람으로부터 황금 비녀를 받는 꿈

새댁과 부인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옥동자를 낳는다. 재물, 돈, 행운 등의 길운이다.

노동을 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

자신의 이성이 감정적인 흥분에 지지 않으려 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사람고기(人肉)을 먹는 꿈

사람고기 맛있나?? 재산이 불고 큰 이득을 볼 꿈.

죽은 사람과 같이 식사하고 있는 꿈

죽은 사람과 같이 식사하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죽은 사람이 음식을 제공하였다면 큰 흉몽이다. 죽음을 예시하며 질환, 액운이 닥칠 운세이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