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에서 모유 나오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경사스런 일이 있다. 남녀가 합궁을 하게 된다.

방 안에 가만히 있거나 문 밖으로 나오는 꿈

방 안에 가만히 있거나 문 밖으로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주저 없이 어떤 일을 처리하게 된다.

자신이 칼로 찌른 사람의 몸에서 피가 나오는 꿈

그것은 상대방에게 돈을 요구할 일이 생기거나 남의 사업을 거들어 돈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흙에서 자갈이나 잡석, 바위가 나오는 꿈

흙에서 자갈이나 잡석, 바위가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이로움의 변화, 생산 이득 등을 나타낸다. 그러나 반대로 마음고생, 체력 저하를 의미할 수도 있으니 건강에 유의한다.

오색 찬란한 빛이 나오는 사슴을 보는 꿈

태몽으로, 예술적 재능이 뛰어나고 명예를 얻을 아들을 얻게 된다.

아궁이에 불을 지필 때 불꽃이 밖으로 새어 나오거나 연기만 나오는 꿈

자신에게 도움을 줄 어떤 기관에 청탁한 일이 성사되지 않고 소문만 나서 어려움에 처하게 된다.

해가 가슴에 부딪쳐서 많은 조각으로 쪼개진 꿈

분신 자살한 전태일 씨의 태몽이다. 전태일, 그는 1970년 11월, 22살의 나이로 청계천에서 “우리는 기계가 아니다. 근로기준법을 준수하라.”고 외치며 우리나라 노동운동 사상 최초로 분신자살함으로써 어두컴컴한 우리나라의 노동계에 빛을 던진 사람 해가 내 가슴에 부딪쳐서, 가슴과 함께 수많은 조각으로 쪼개진 것이, 저렇게 흩어져서 온 고을을 밝힐 거다.” 이런 꿈을 꾸고 나서, 태일이를 임신

자신이 상대방의 가슴을 때린 꿈

꿈 속에서 나타났던 사람에게 경고할 일이 생기거나, 그 사람이 나쁜 일을 저질러서 제재를 가해야 할 일이 생길 징조.

남의 가슴을 칼로 찌르는 꿈

남의 가슴을 칼로 찔렀던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당신의 경쟁자를 물리치게 되거나 경쟁자에게 큰 영향을 주어서 당신이 우세한 위치에 서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다. 또는 일을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 처리해서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계기를 만들 수 있다. 남을 칼로 찌른다는 의미는 그 사람을 실력으로 물리친다는 뜻으로 볼 수 있다.

상대방의 가슴이 점점 작아지는 꿈

사랑을 의심하고 마음이 좁아 상대자의 깊은 뜻을 헤아리지 못한다. 어른이 동심으로 돌아가 밥투정, 사랑투정, 명예투정을 한다.

푸른 거목을 가슴으로 안고 있는 꿈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횡재를 한다.

가슴에서 모유 나오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경사스런 일이 있다. 남녀가 합궁을 하게 된다.

모유가 많이 나오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경사스런 일이 있다. 남녀가 합궁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