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에서 모유 나오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경사스런 일이 있다. 남녀가 합궁을 하게 된다.

거북이가 하수구에서 쏟아져 나오는 꿈

은행 대출을 받거나 목돈을 타게 된다. 곗돈, 횡재, 재물, 돈 등 재수 대통하다.

집으로 환한 빛이 새어나오는 꿈

앞으로 벼슬이 오르게 되고 경영인은 사업이 크게 번창하여 자손들도 영귀하게 되는 크게 길한 꿈이다.

자신의 아내나 남편이 아닌 다른 사람이 자신의 배우자로 나오는 꿈

자신의 아내나 남편이 아닌 다른 사람이 자신의 배우자로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이나 당신의 배우자에게 다른 사람이 생겼거나 다른 마음을 먹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단지 남편이나 아내에 대한 불만, 즉 다른 사람이었으면 더 행복했을 텐데 등의 감정이 표현된 꿈일 수도 있다. 자신과 배우자의 관계에 대해 잘 생각해보고 개선할 길을 찾아보는 것이 좋겠다. 그러나 만일 불륜을 암시하는 꿈이라면 대체로 본인보다는 상대방의 불륜이 상당히 진행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방심하지 말고 잘 해결할 방도를 찾아보아야겠다.

입에서 벌레 나오는 꿈

집안의 우환이나 걱정이 사라 지는 꿈.

누에고치 속에서 나방이 기어나오는 것을 본 꿈

태몽으로 새댁이나 부인은 옥동자를 낳고 사업가는 보다 큰 기업으로 성장하게 될 징조이며, 공부에 소질이 없었던 학생은 학문에 눈을 뜨게 되어 명문 학교에 들어가게 될 징조

자신의 젖가슴에 털이 무성한 것을 보는 꿈

남자의 경우는 재수가 있고 하는 일이 순조롭게 성취되며 이득과 명예가 따르고 가업이 번성하는 발전을 얻게 되나, 여자일 경우는 비밀이나 부정의 노출 및 말썽, 손실이 발생되어 곤란을 치르게 된다.

꿩 새끼를 가슴에 안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곧 임신을 하게 된다. 아기를 낳으면 예쁜 여아로 장차 커서 훌륭한 인물이 된다. 큰 업적으로 인하여 상, 훈장을 받는다. 재물, 돈, 먹거리가 들어온다.

가슴이 아픈 꿈

뜻밖의 불행한 사고나 질병으로 인한 비보를 듣게 된다.

어릴 적 어머니의 가슴을 마지면서 행복해하는 꿈

어릴 적 어머니의 가슴을 마지면서 행복해하는 꿈을 꾸게되면 건강과 행운을 뜻하며 심리적인 만족감과 일의 상승세를 나타낸다. 하지만 가슴이 지나치게 커서 축 늘어져 있다면 실속 없는 행운을 상징한다.

처음 본 여자에게 칼로 가슴을 찔린 꿈은

무슨 병엔가 걸려 수술할 일이 생긴다.

가슴에서 모유 나오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경사스런 일이 있다. 남녀가 합궁을 하게 된다.

모유가 많이 나오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경사스런 일이 있다. 남녀가 합궁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