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시 바늘 꿈

가시 바늘 꿈

DreamDoc | 6:03 오후 | 2018년 11월 23일

목에 어떤 질병이 생기거나 가시나 못, 침, 바늘 등에 찔려 갑갑해 하는 꿈

예기치 못한 장애나 곤란에 부딪쳐서 말썽이나 손실을 치르게 된다.

가시 뽑는 꿈

하기 있는 일이나 계획 하고 있던 일들에서 그동안 막혔던 일들이 차차 해결되어 나갈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경제적인 풍요와 정신적인 안정을 취하게 됩니다. 뿐만아니라 난관에 부딪혔던 많은 일들이 서서히 풀리게 됩니다. 구체적으로 하나하나 뜯어보겠습니다.
1)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은 현실의 외로움을 반영한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심리몽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2) 돌아가신 부모님을 보게되면 행운이 들어올 꿈입니다.

험한 가시밭 길을 걸어가는 꿈

갖은 고생을 다하여 산 넘어 산으로 험한 길을 걷게 된다. 평지풍파, 사고가 생긴다.

가시 빼는 꿈

하기 있는 일이나 계획 하고 있던 일들에서 그동안 막혔던 일들이 차차 해결되어 나갈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생선가시가 목에 걸려 고생한 꿈

생선가시가 목에 걸려 고생한 꿈은 식도 부분에 이상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 이꿈을 반복해서 꾸었다면 병원 진단을 받는 것이 좋다. 상징몽으로서는 누군가의 말이 마음에 걸리는 것을 의미한다.

주사기의 바늘이 잘 안 들어가는 꿈

자신을 설득하려고 서툰 설교를 하고 있다고 불만을 표시하게 된다.

바늘로 자해하는 꿈

바늘로 자해하는 꿈을 꾸게되면 가까운 동료나 친구들에게 따돌림을 받거나 친분을 잃는 등 욀운 신세가 된다.

바늘을 잃어버린 꿈

바늘은 자극이나 해결책, 통찰력 등에 대한 상징으로 해석한다. 바늘을 잃어버려 찾지 못하고 애쓰는 꿈을 꾸었다면 일이 막혀 중단이 되거나 도움을 주던 사람을 잃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바늘이 없어서 일을 못하고 있었다면 현실에서 해결책이나 방도가 없어 일이 처리되지 않거나 사업 운영이 막혀버릴 수 있다. 바늘이 부러지게 되면 일이 도중에서 중단될 수 있는 꿈이다.

바늘에 실을 꿰는 꿈

바늘에 실을 꿰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단체나 조작에 가입하게 되며 널리 인정받고 누군가와 결혼하거나 인연을 맺는 등 뜻한 바를 이루는 좋은 꿈이다. 그러나 실을 바늘에 꿰어도 꿰어지지 않으면 좋지 않다.

바느질을 하다가 바늘이 부러지는 꿈

십년공부 도로아미타불로 애쓴 공든 탑이 무너진다. 근심, 실패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