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위로 손 잘리는 꿈

가위로 손 잘리는 꿈

DreamDoc | 6:43 오후 | 2018년 11월 23일

손가락 두개가 칼이나 가위 등으로 잘리는 꿈

형제 또는 동업자, 친구 등을 잃게 될 징조

손목 잘리는꿈

단체, 계 등이 해체되고 협조세력이 와해된다.

상어에게 팔과 다리를 물려 잘리는 꿈

자손이나 가장 가깝게 지내던 부하를 잃게 되거나, 지금까지 하던 일들이 중단되고 어두운 불행이 닥친다.

머리카락 잘리는 꿈

머리카락 잘리는 꿈은 대체로 길몽으로 해몽이 됩니다. 머리카락은 근심걱정으로 해몽이 됩니다. 이러한 근심걱정이 사라지게 되는 꿈이 바로 머리카락 잘리는 꿈입니다.

손가락이 잘리는 꿈

손가락이 잘리는 꿈은 친한 친구를 앓을 징조다. 여러 개 생기면 새로운 친구가 나타나 도움을 준다.

양쪽 다리가 잘리는 꿈

양쪽 다리가 잘린다는 것은 자신이 의지하던 것이 사라지는 것을 암시하기도 한다. 의지하던 것은 일이라든지 자식, 배우자, 부하 직원, 친구, 친척 등이 될 수 있다. 그러므로 다리가 잘리는 꿈은 자식이나 배우자와 이별하거나 사별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 그렇지 않으면 살던 곳에서 아주 먼 곳으로 떠나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다.

가위로 종이를 자르는 꿈

실제 생활 속에서 가위는 물건을 자르는 도구로서 꿈에서의 가위도 실생활의 의미를 확대하여 사람 사이의 관계가 끊어지는 것, 혹은 관계를 청산 당하는 것 등으로 해석한다. 또한 남성이 가위에 관한 꿈을 꿀 경우엔 전형적인 거세 공포나 거세 불안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해석한다. 그러므로 가위로 종이를 자르는 꿈은 누군가와 인연을 끊게 되리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가위,바위,보를 하면

경쟁적인 일에 성공할 일과 관계한다.

허공에서 내려오는 큰 가위를 받는 꿈

허공에서 내려오는 큰 가위를 받는 꿈을 꾸게되면 태어날 아이가 장성하여 어떤 조직을 와해시키거나 두 개의 단체를 조화롭게 이끌어 감을 암시한다.

가위가 거실 내지 상점 진열대에 놓였거나 누가 사용하고 있는 것을 보는 꿈

재물의 거래에 따른 이권 또는 금전의 분배와 연관되는 신경을 써야 할 일이 발생하게 된다.

가위바위보에서 지는 꿈

별 수 없이 외부의 작용 때문에 착수하지 못한 일에 대한 변명, 자위 하려는 심리를 나타낸다.

오른손이나 왼손을 사용하는 꿈

오른손이나 왼손을 사용하는 꿈을 꾸게되면 오른손은 정의, 정당한 일, 우익 등과 관련이 있으며, 왼손은 불의, 죄, 부정, 좌익, 해로운 일 등과 관련된다.

독수리나 솔개가 다가와 손발을 무는 꿈

독수리나 솔개가 다가와 손발을 무는 꿈을 꾸게되면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훌륭한 배우자와 결혼을 하는 등 하고 싶은 일을 하나하나 성취해간다.

박 넝쿨손이 담장을 타고 길게 뻗어 있는 꿈

사업성과를 올리고, 국제시장을 점유하게 될 징조. 또 주식을 하는 사람이라면 무역업에 투자하여 큰 이익을 보게 될 징조

손목이 잘려 공중에서 떨어지는 꿈

손목이 잘려 공중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단체, 동호인, 계모임, 동아리 등 조직이 해체되거나 협조세력이 무너지는 흉몽이다.

보석이 박힌 금반지를 검지 손가락에 끼는 꿈

오래된 문헌을 조사하여 새로운 사실을 발견하게 된다. 어떤 장고한 뜻을 금빛 찬란하게 실천한다. 의지, 실천, 행사 등을 실행으로 옮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