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족들이 죽는 꿈

가족들이 죽는 꿈

DreamDoc | 12:24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가족이 죽는꿈

가까운 사람이 죽는 꿈을 꿀때 깨고 나면 참 기분이 찝찝하기 그리 없습니다. 하지만 가족이 죽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이라고 봐야 합니다.  자식이 죽는 꿈은 경사스러운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부모님의 임종을 지켜보는 것 역시 계획한일이 잘 이루어 진다고 보는 견해가 많습니다. 그래도 주의해야하는것이 있는데 임종을 보고 슬퍼하는 경우는 좋지 못한 꿈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형제나 자매가 죽는 꿈

형제나 자매가 죽는 꿈은 실제로 이런 일이 일어날 수도 있겠지만 대체로 상징몽이다. 나보다 나이가 위인 형제는 선배나 상관 등 윗사람을, 나이가 아래인 형제는 직장동료나 후배 아랫사람을 상징하는 대리인이다. 경쟁을 해야만 사회생활에서 살아갈 수가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마음의 갈등을 겪고 있다. 그러한 마음, 즉 그 사람이 없어지면 내 앞길이 좀 더 나을텐데 라는 무의식적인 바람이 이러한 꿈으로 나타나기도 하는 것이다.

임금이 내리는 사약을 먹고 죽는 꿈

최고의 명예, 권리 등이 주어지며 영귀해진다.

중병에 걸려 죽는 꿈

자신의 신변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거나 혹, 중병으로 고생을 한다.

싱싱한 꽃이 시들어 죽는 꿈

사고, 우환, 질병, 중단, 실패 등이 있고, 밝은 것이 어둠으로 기쁨이 슬픔으로 돌아간다.

길을 가다가 교통사고로 죽는 사람을 목격한 꿈

어떤기관이나 권력자 등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일이 발전하고 번성하게 될 징조

조상, 가족, 친척, 친구 중에서 평소 자신에게 이롭게 해 준 사람에 관한 꿈

자신에게 협조적인 현실의 어떤 사람의 동일시다.

가족이 모이는 꿈

친척들이나 남들과 사소한 일로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게 된다.

가족이 아픈 꿈

가족이 아픈 꿈은 좋지 않은 꿈 입니다. 가족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질병에 걸리거나 사업에 실패하여 좌절을 겪을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가 사고를 당하는 꿈

그 사람에게 실제로 사고가 일어날 좋지 않은 꿈으로 조심해야 함.

가족과 여행가는 꿈

가족과 여행을 가능 꿈은 가정이 화목해질 꿈입니다. 기쁜일이 생겨 가족의 분위기가 좋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족내에 근심거리가 있는 경우이에는 어느정도 해결이 될것입니다. 오해는 풀어지고 서로를 아끼게 되는 사건이 발생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