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죽는꿈

가까운 사람이 죽는 꿈을 꿀때 깨고 나면 참 기분이 찝찝하기 그리 없습니다. 하지만 가족이 죽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이라고 봐야 합니다.  자식이 죽는 꿈은 경사스러운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부모님의 임종을 지켜보는 것 역시 계획한일이 잘 이루어 진다고 보는 견해가 많습니다. 그래도 주의해야하는것이 있는데 임종을 보고 슬퍼하는 경우는 좋지 못한 꿈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줄다리기를 하다 죽는 꿈

어려운 일이 어떤 기관을 통해 이루어진다. 미혼 남녀는 중매로 평소 원하던 상대방을 소개받게 된다.

아이를 낳자마자 죽는 꿈

길몽이다. 어려움이 해결되고 이득이 생기는 꿈.

개가 별안간 죽는 꿈

개가 별안간 죽는 꿈을 꾸게되면 피투성이가 된 채로 개가 죽어 있으면 손재수가 없도록 몸조심을 해야 하며 임신부의 경우 유산되기 쉬우므로 몸가짐을 조심한다.

숲속에서 유독 나무 한 그루만 말라죽는 꿈

숲속에서 유독 나무 한 그루만 말라죽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이 자꾸만 꼬여 고민이 많고 병상에 눕게 된다.

나무가 벼락을 맞아 새카맣게 타 죽는 꿈

나무가 벼락을 맞아 새카맣게 타 죽는 꿈을 꾸게되면 갖은 고통과 어려움을 겪으며, 일을 하다가 중단한다.

사진관에서 가족사진과 증명사진을 찍는 꿈

사업이나 계약 등의 일을 문서화하거나 남에게 도움을 준다.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행운이 온다. 명예, 기쁨, 기념 등의 쾌조이다.

부모, 형제, 자매 등 온 가족들이 모두 모여있는 꿈

시끄러운 말썽이나 불쾌한 일이 빚어지고 손실과 다툼이 생기며 심할 경우는 이별, 분산 등 좋지 못한 불상사에 부딪치게 된다.

가족이나 친구가 사고를 당하는 꿈

그 사람에게 실제로 사고가 일어날 좋지 않은 꿈으로 조심해야 함.

온 가족이 모여서 박수를 치고 웃는 꿈

흉몽으로 병과 고생이 있을 것을 예시한 꿈이다.

가족들이 한 밤에 모여 있는 꿈

가족들이 한 밤에 모여 있는 꿈은 가족 또는 친척 간에 다툼이 있게 된다.

가족들이 한 밤에 모여 있는 꿈

가족들이 한 밤에 모여 있는 꿈은 가족 또는 친척 간에 다툼이 있게 된다.

온 가족이 모여서 박수를 치고 웃는 꿈

흉몽으로 병과 고생이 있을 것을 예시한 꿈이다.

친구나 가족이 라일락꽃을 가지고 들어오는 꿈

실제로 집안에 혼사문제로 식구들이 분주하다. 선물, 재물, 돈 등이 생긴다.

가족이 토끼 새끼를 안고 들어오는 꿈

태몽으로, 예쁜 딸을 낳고 집안이 불같이 일어난다. 재물, 학용품, 선물, 식품 등이 들어온다.

가족이 죽었는데도 기분이 전혀 동요되지 않았던 꿈

획기적인 일이 일어났는데도 당연한 것처럼 행세해서 남들로부터 손가락질을 받게 될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