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족이 떠나는 꿈

가족이 떠나는 꿈

DreamDoc | 12:28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가족과 함께 차를 몰고 야외로 떠나는 꿈

실제로 가족이나 직장 동료들과 함께 주말여행을 떠나 자연인이 된다.

섬을 떠나는 꿈

섬을 떠나는 꿈은 앞으로 새로운 생활을 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예지몽이다. 또한 새로운 환경에 대한 기대감이나 불안을 의미하기도 한다.

배를 타거나 타고 어딘가로 떠나는 꿈

배는 자기 인생이 다다르고 있는 상황, 장래의 전망, 죽음으로의 여행(예지몽일 경우)을 상징한다. 또한 방광에 이상이 생겼을 때도 배에 관한 꿈을 꾼다. 배를 타는 꿈을 꾸면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변화를 맞이하게 된다. 때로는 죽음의 징조로도 볼 수 있는데 누구(인상 특징)와 같이 탔는지, 배 안에서 어떤 심정이었는지, 건너편 해안으로 건너갔는지 아닌지가 꿈의 의미를 해석하는 열쇠이다.

외국으로 여행을 떠나는 꿈

새로운 분야 또는 계획에 연관되거나 신규사업의 시작, 종사 등 이동과 변화를 맞이하게 된다. 새로운 세계의 신비감과 그 나라의 풍토와 문명을 한눈에 체험을 하게 된다. 실제로 외출이나 여행을 떠나 이질과 동질적인 생동감을 맛보고 생활 시간권 내에 새로운 정보와 문화를 접하게 된다.

차나 마차가 막 출발해서 떠나는 꿈

장거리 여행과 연관된 움직임이 발생하게 된다.

남쪽 지방으로 떠나는 꿈

남쪽은 활동력과 에너지가 왕성해져서 최고의 절정으로 향하는 것을 상징한다. 따라서 예지몽인 경우에 입신출세, 명예, 부귀영화, 권세, 고위직, 지위 확립 등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여긴다. 한편 남쪽은 앞날을 잘 마무리하여 준비하라는 경고몽으로도 해석할 수 있다. 이밖에도 남쪽은 정력적인 활동이나 인생의 한창때를 상징한다. 기차를 타고 남쪽 지방으로 출발한 꿈은 입신의 운세가 환히 열릴 징조이다. 관록이 왕성하다.

온가족이 둘러앉아서 오징어볶음을 맛있게 먹었던 꿈

집안에 질병이나 우환이 생길 징조

직계 가족이나 가까운 친척이 사망하여 몹시 슬프게 울었던 꿈은

온 심렬을 기울려 완성해 놓은 일을 다시 되세겨 보거나 자기 작품을 감상하며 흐뭇해 할 일이 생기게 될 일이 꿈

가족과 같이 배를 타고 있는 꿈

실물, 도난, 화재수가 있으니 거래 및 계약은 보류하는 것이 좋다.

가족이 모여서 제사를 지내는 꿈

부귀영화를 누린다.

가족이 죽었는데도 기분이 전혀 동요되지 않은 꿈

획기적인 일이 일어났는데도 당연한 것처럼 행세해서 남들로부터 손가락질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