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친구가 떠나는 꿈

친구가 떠나는 꿈

DreamDoc | 2:24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친구들과 같이 소풍이나 수학여행을 떠나는 꿈

친구들과 같이 소풍이나 수학여행을 떠나는 꿈을 꾸게되면 여러 사람들과 같이 있게 되거나 미개척 분야의 일을 하게 된다.

트럭에 짐을 가득 싣고 떠나는 꿈

자사에서 개발한 신상품을 외국으로 수출하여 국가경쟁력에 이바지하게 된다. 반입, 반출, 지출, 이전, 이사, 출장, 여행 등이 있다.

전쟁터로 떠나는 애인을 붙잡고 슬프게 우는 꿈

전쟁터로 떠나는 애인을 붙잡고 슬프게 우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애인과 헤어지게 될 가능성이 많다. 전쟁터로 나감은 돌아오지 못할 이별을 의미한다. 한동안 마음이 아프겠지만 슬프게 울었다면 당신의 내면에서는 이미 이별을 예감하고 마음의 준비를 끝낸 상태라고 봐야한다. 이제 어떤 계기나 사건, 등에 의해 실제상황이 되는 것만 남아있다.

친구들과 같이 소풍이나 수학여행을 떠나는 꿈

친구들과 같이 소풍이나 수학여행을 떠나는 꿈을 꾸게되면 여러 사람들과 같이 있게 되거나 미개척 분야의 일을 하게 된다.

책상에서 떠나는 꿈

직무, 사업, 직위 등에서 떠난다.

섬을 떠나는 꿈

섬을 떠나는 꿈은 앞으로 새로운 생활을 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예지몽이다. 또한 새로운 환경에 대한 기대감이나 불안을 의미하기도 한다.

자신이 환자가 되어 친구의 병문안을 받는 꿈

자신이 환자가 되어 친구의 병문안을 받는 꿈을 꾸게되면 그리 좋지 않은 꿈이다. 특히 질병에 주의해야 한다.

남자친구가 바람피는 꿈

남자친구가 바람피우는 꿈은 여러가지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첫번째로는 본인이 바람을 피고 싶은것이 투영된 것입니다. 두번째로는 남자친구가 주식이나 낚시, 게임에 몰두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친구가 얼굴이 달라지도록 짙은 화장을 한 것을 보는 꿈

남에게 지휘권을 뺏기거나 사업체 명의, 간판 등이 바뀜을 본다.

남자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는 꿈

남자친구가 꿈에 나와서 이야기를 나누는 꿈은 남자친구와 함께 좋은 구경을 하거나 재미있는 곳에 가게될 기회를 얻게 됩니다.

친구나 애인에게 예쁜 꽃다발을 받는 꿈

실제로 친한 사람에게 귀한 선물을 받고 환영과 행운의 축복을 받는다. 상장, 훈장, 자격증, 임명장, 경사, 명예, 재물 등이 있다. 문화, 예술 방면에서 꽃을 활짝 피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