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족 죽는 꿈

가족 죽는 꿈

DreamDoc | 12:04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가족이 죽는꿈

가까운 사람이 죽는 꿈을 꿀때 깨고 나면 참 기분이 찝찝하기 그리 없습니다. 하지만 가족이 죽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이라고 봐야 합니다.  자식이 죽는 꿈은 경사스러운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부모님의 임종을 지켜보는 것 역시 계획한일이 잘 이루어 진다고 보는 견해가 많습니다. 그래도 주의해야하는것이 있는데 임종을 보고 슬퍼하는 경우는 좋지 못한 꿈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차에 치어 죽는 것은

회사에서 작품이나 일거리가 성사된다.

교통사고로 아이가 죽는 꿈

그 아이가 자신의 아이면 걱정 마세요 아이에게 좋은 꿈, 모르는 아이라면 새로운 일이나 사업에 도전하라는 암시이므로 과감하게 도전해도 괜찮을 시기가 온다.

조상이 끌어다 맨 소 두 마리 중에 한 마리가 죽는 꿈

둘 중의 하나의 일이 성사되거나 고용인중 한 사람의 일이 성사되고, 혹은 고용인의 하나가 죽을 수도 있다.

대수술을 받다가 죽는 꿈

대수술을 받다가 죽는 꿈을 꾸게되면 물건, 부동산 등의 매매가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축하할 만한 반가운 소식을 듣는다.

동생 또는위에 형제가 질병이나 뜻하지 않는 사고로 죽는 꿈

오랫동안 지겹게 따라다니던 구설수나 관제수가 해결될 징조

가족이 아픈 꿈

가족이 아픈 꿈은 좋지 않은 꿈 입니다. 가족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질병에 걸리거나 사업에 실패하여 좌절을 겪을 수 있습니다.

가족이 모여 텔레비젼을 본 꿈

웃사람의 명령에 복종하게 되고 어떤 기관에서 교육을 받을 일이 있다.

가족이 죽었는데도 감정이 전혀 흔들리지 않은 꿈

획기적인 일이 일어났는데도 당연한 것처럼 행동해 남들로부터 손가락질을 받게 된다.

한가족이 모여 앉아 즐거워하는 꿈

한가족이 모여 앉아 즐거워하는 꿈을 꾸게되면 좋은 동료를 만나거나 배우자를 만나게 된다.

가족과 외출하는 꿈

실제로 어떤 용무로 분주다사하게 된다. 공동투자, 협동심, 조화와 질서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