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감을 선물하는 꿈

감을 선물하는 꿈

DreamDoc | 6:03 오후 | 2018년 11월 24일

옷감을 사거나 선물받는 꿈

꿈 속에서 옷감을 사거나 옷감을 선물을 받았다면 가까운 시일내에 혼담이 오고가게 되거나 멋진 결혼상대를 만나게 되어 기쁜 일이 생길 꿈이다. 혹은 새로운 직장이 생겨서 취직이 되는 좋은 꿈이다.

좋지 않은 옷감으로 만들어진 촌스런 옷을 선물받아 입는 꿈

좋지 않은 옷감으로 만들어진 촌스런 옷을 선물받아 입는 꿈은 소송 문제로 근심이 커질 징조이다. 이외에도 신체적인 컨디션 악화, 재물 손실, 부상이 우려되는 불길한 꿈이다.

누군가에게 비단 옷감을 선물받는 꿈

누군가에게 비단 옷감을 선물받는 꿈을 꾸게되면 오가던 혼담이 성사되어 결혼하게 되며, 높은 사람으로부터 하사받는 경우 직장이나 지위에 발전이 있는 좋은 꿈이다.

파티용 드레스나 홈드레스, 한복 또는 한복 옷감을 선물받는 꿈

파티용 드레스나 홈드레스를 선물받는 꿈은 공적으로 알고 지낸 남성이 자신에게 구애를 하거나 어려운 일을 앞장서서 해겨해줄 예지몽이다. 그 남자와 사귀게 되는 것은 시간 문제이다.

감나무에 관한 꿈

감나무와 감은 대체로 관직, 관리, 권세, 재물, 작품 등과 관계해서 표현된다.

모든 걸 감사하게 느끼며 만족하는 꿈

모든 것을 감사하게 느끼며 만족하는 꿈은 실제로 자신이 원하고 소망하던 일들이 만족스럽게 성사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얼굴에 먹칠이나 숯, 잉크 또는 물감을 칠해서 추한 몰골이 되는 꿈

집안에 자녀 내지 재물관계로 인한 문제나 말썽 및 수치스런 일로 곤란과 장애를 치르게 된다.

큰 감자를 보는 꿈

태몽으로, 총명하고 재주 있는 아들을 낳게 된다.

큰 구렁이가 누런 황소를 찡찡 감고 있는 꿈

아들 태몽

금실이 수놓아진 옷을 선물받는 꿈

금실이 수놓아진 옷을 선물받는 꿈을 꾸게되면 협조적으로 같이 일을 진행시킬 사람과 만나게 된다.

단 한 개의 보석을 얻거나 선물받는 꿈

단 한 개의 보석을 얻거나 선물받는 꿈은 매우 귀하고 값진 뭔가를 얻는 것을 상징한다. 사람이라면 가장 사랑하는 연인이나 평생의 반려자, 자식, 평생의 스승을 얻는 것을 나타낸다. 또한 종교적 깨달음을 상징한다.

왕이나 대통령으로부터 선물을 받는 꿈

재물이나 명예를 얻을 꿈.

금실이 수놓아진 치마를 선물받은 꿈

미혼자는 마땅한 혼처자리가 나타난다.

신령으로부터 어떤 존귀한 보물이나 금, 은 등을 선물 받는 꿈

집안과 일신에 좋은 일이 생겨서 주위의 축하를 받게 되고 재물이 쌓이고 총명한 자식을 잉태하는 기쁨을 누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