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감 관련 꿈

감 관련 꿈

DreamDoc | 3:35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감과 관련된 꿈

감과 관련된 꿈을 꾸게되면 감을 먹으면 이별한 사람과 재결합하게 된다. 감나무에서 하나 남은 감을 따 먹으면 재정적인 면에 신중을 기하고 유혹을 조심해야 한다.

감색과 관련된 꿈

감색과 관련된 꿈을 꾸게되면 갈색은 사명감, 이성, 논리성, 의무감 등을 나타내며 책임 완수, 순탄함, 유희, 해이함에서 오는 불안을 예고한다.

햇빛이 자신의 몸 전체를 감싸고 있는 꿈

햇빛이 자신의 몸 전체를 감싸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환자의 병이 완치되고, 미혼자에게는 성혼 소식이 있는 등 각 분야에서 열매를 맺게 된다.

감자를 누군가에게 내어주는 꿈

재물이나 이권에 관련된 피해나 말썽이 빚어지게 된다.

음식을 먹고 만족감을 느끼는 꿈

음식을 먹고 만족감을 느끼면 성욕, 식욕, 물욕, 지배욕 등을 만족시킬 수 있다.

철쭉꽃을 꺾어서 품 안에 감추었던 꿈

태몽으로, 부인인 새댁은 임신하여 예쁜 딸을 낳게 될 징조

감옥에 갇힌 죄수가 닭 울음 소리를 듣는 꿈

머지 않아 출옥하여 사회생활을 영위하게 된다.

북쪽과 관련된 꿈

북쪽과 관련된 꿈을 꾸게되면 북쪽은 장애나 곤란, 정체, 침체, 수면을 상징한다. 또한 단기간, 일시적인 곤란과 역경을 의미하며, 신체부위 중에서 신장을 상징한다.

노란색과 관련된 꿈

노란색과 관련된 꿈을 꾸게되면 노란색은 명랑, 행복, 기쁨, 성스러움, 부귀, 부드러움, 사랑스러움 등을 상징한다. 오행의 의미로서 중앙, 토지, 안정, 조화, 집요함 등을 나타낸다.

큰 구렁이에 관련된 꿈

아들 태몽

모과와 관련된 꿈

모과와 관련된 꿈을 꾸게되면 모과를 따 먹으면 짧은 시간에 큰돈을 마련하게 된다.

4와 관련된 꿈

동양권에서는 4라는 숫자를 죽을 사(死)라고 하여 매우 불길한 것으로 취급하고 있다. 따라서 꿈에 4라는 숫자나 네 개, 네 사람 등이 나타나면 뭔가가 어긋날 조짐으로 해석한다. 그러나 사방을 뜻하는 점에서 전체, 안정, 질서 등의 상징으로도 풀이한다. 또한 사지(四肢)라고 하여 팔, 다리를 나타내므로 신체와 관련된 부상이나 질환에 대한 예지몽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