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물이 마르는 꿈

강물이 마르는 꿈

DreamDoc | 12:51 오전 | 2018년 11월 25일

강물이 삽시간에 마르는 꿈

강물이 삽시간에 마르는 꿈을 꾸게되면 좋지 않은 꿈으로 자신이나 친지가 재산을 탕진할지도 모르므로 주의한다.

바닷물이 줄어들거나 마르는 꿈

꿈에 등장하는 바다는 공상, 모험, 자신의 꿈, 인생 전체, 모험에 대한 욕망 등을 의미한다. 바닷물이 줄어들거나 마르는 꿈은 물로 상징되는 재정 상태가 악화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예를 들면 파산하거나 실직할 수 있다. 또는 정신적인 불안정과 애정결핍, 영적인 갈증 등을 의미할 수도 있으니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숙고할 필요가 있다.

강물이 삽시간에 마르는 꿈

강물이 삽시간에 마르는 꿈을 꾸게되면 좋지 않은 꿈으로 자신이나 친지가 재산을 탕진할지도 모르므로 주의한다.

몸이 뚱뚱해지거나 마르는 꿈

꿈 속에서 몸이 뚱뚱해진 것이나 마른 것이나 어느 쪽이나 다 좋지 않은 꿈이다. 재물적인 것에서 손해를 보게 되거나 하고 있는 일이 부진하게 될 수 있다.

대나무가 마르는 꿈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긴다.

대나무나 소나무가 마르는 꿈

대나무나 소나무가 마르면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

강물에 불이 붙으는 꿈

강물에 불이 붙으면 정신적, 물질적인 면에서 어떤 기관과 협력하여 사업이 성 공할 징조이다. 큰불이 하늘을 태우듯 타면 천하태평의 길조이다.

강물이 거꾸로 흐르는 꿈은

자기의 주장을 여러곳에서 반발을 하고 나선다.

강물이 갈라가면서 보물이 나타났던 꿈

한 시대적 이념을 창출하고 훌륭한 지도자가 될 징조. 재물이나 학문, 창작, 발굴 등의 경사가 있을 것을 암시

깊은 강물이 쩍 갈라지면서 신비한 보물이 보이는 꿈

한 시대의 이념을 창출하고 훌륭한 지도자가 된다. 학문, 창작, 발굴, 재물 등의 경사가 있다.

맑은 강물에서 금은보화를 건져내는 꿈

생산업, 유통업, 수출입 등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많은 돈을 번다. 경제성과 소비성향이 있는 상품을 개발하여 상당한 이익을 챙긴다. 어떤 고색 창연한 옛궁터나 문화의 공간에서 멋있는 사람을 낚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