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에 물이 마르는 꿈

강에 물이 마르는 꿈

DreamDoc | 1:01 오전 | 2018년 11월 25일

강물이 삽시간에 마르는 꿈

강물이 삽시간에 마르는 꿈을 꾸게되면 좋지 않은 꿈으로 자신이나 친지가 재산을 탕진할지도 모르므로 주의한다.

햇빛에 흙이 마르는 꿈

토지와 농사, 토건업 등이 흙에 관한 꿈에 포함된다. 그 의미로는 적응력, 절제와 균형감각, 절도, 안정, 정신적인 정체 등이다. 강렬한 햇빛에 의해 흙이 푸석푸석하게 마르는 꿈은 주변의 간섭이 많아서 능력이 다 발휘되지 못하고 한 편의 능력만 부각되는 것, 편협하고 고집불통인 성향을 갖게 되는 것을 상징한다.

대나무가 마르는 꿈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긴다.

자신의 소유이던 어항이 깨지거나 물이 마르는 꿈

부부간의 행복이 깨지고 경영하던 사업 등이 무너지고 자녀가 뜻하지 않던 죽음을 맞게 된다.

바닷물이 줄어들거나 마르는 꿈

꿈에 등장하는 바다는 공상, 모험, 자신의 꿈, 인생 전체, 모험에 대한 욕망 등을 의미한다. 바닷물이 줄어들거나 마르는 꿈은 물로 상징되는 재정 상태가 악화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예를 들면 파산하거나 실직할 수 있다. 또는 정신적인 불안정과 애정결핍, 영적인 갈증 등을 의미할 수도 있으니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숙고할 필요가 있다.

입 안의 침이 바싹바싹 마르는 꿈

입 안의 침이 바싹바싹 마르는 꿈을 꾸게되면 신체적으로 허약하거나 쇠퇴하는 징후며, 또는 자금난으로 고통을 겪는다.

한강다리가 무너지거나 파손되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국제교류와 경제혼란이 발생하고 천, 인재지변과 재해로 인하여 국민의 재산과 생명을 앗아간다. 교통두절, 사회불안정, 국치 등의 불운이 닥친다.

강변에서 빛나는 수석을 줍는 꿈

강변에서 빛나는 수석을 줍는 꿈은 아이가 높은 관리나 관직에 오르고 학자로 크게 성공한다.

강물이나 냇물이 자신을 둘러싸는 꿈

강물이나 냇물이 자신을 둘러싸는 꿈을 꾸게되면 뜻밖에 송사를 당한다.

와이셔츠나 옷의 칼라가 깨끗하고 선명하게 강조되어 보이는 꿈

와이셔츠나 옷의 칼라가 깨끗하고 선명하게 강조되어 보이는 꿈은 현재 주고받는 사랑이 진실하다는 암시이다.

강도나 어떤 사람이 복면을 하고 나타난 것을 보면

알지 못하는 사람이 자기 신분을 감춘 채 해를 끼치게 된다.

뒤집힌 우물들이 흙탕물로 변한 꿈은

가정에 우환이 있고 사업체에서 부정한 일을 하게 된다.

물을 퍼내는 꿈

물을 퍼내는 꿈은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유용한 정보나 도움을 받게 되거나 물질적인 후원을 받게 된다는 의미로서 길몽이다.

커다란 용이 여의주를 물어다 주는 꿈

아들을 낳음

청과물을 먹다 버리거나 꿈에서 깨면

유산,

물새가 배의 갑판에 앉는 꿈

그중에서 물새는 행운과 후원자의 상징이다. 물새가 배의 갑판에 앉는 꿈은 지금 시작하려는 일에 도움의 손길이 있어 무슨 일을 해도 무난히 성공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