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몸이 마르는 꿈

몸이 마르는 꿈

DreamDoc | 8:43 오전 | 2018년 11월 27일

몸에 너무 갑작스럽게 살이 찌거나 비쩍 마르는 꿈

재물의 손실이나 경영사의 부진 등 장애나 근심이 발생하게 된다.

몸이 뚱뚱해지거나 마르는 꿈

꿈 속에서 몸이 뚱뚱해진 것이나 마른 것이나 어느 쪽이나 다 좋지 않은 꿈이다. 재물적인 것에서 손해를 보게 되거나 하고 있는 일이 부진하게 될 수 있다.

대나무나 소나무가 마르는 꿈

대나무나 소나무가 마르면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

뱃길에 물이 마르는 꿈

뱃길에 물이 마르는 꿈은 사업의 중단을 가져오고,

몸에 너무 갑작스럽게 살이 찌거나 비쩍 마르는 꿈

재물의 손실이나 경영사의 부진 등 장애나 근심이 발생하게 된다.

햇빛에 흙이 마르는 꿈

토지와 농사, 토건업 등이 흙에 관한 꿈에 포함된다. 그 의미로는 적응력, 절제와 균형감각, 절도, 안정, 정신적인 정체 등이다. 강렬한 햇빛에 의해 흙이 푸석푸석하게 마르는 꿈은 주변의 간섭이 많아서 능력이 다 발휘되지 못하고 한 편의 능력만 부각되는 것, 편협하고 고집불통인 성향을 갖게 되는 것을 상징한다.

자신의 소유이던 어항이 깨지거나 물이 마르는 꿈

부부간의 행복이 깨지고 경영하던 사업 등이 무너지고 자녀가 뜻하지 않던 죽음을 맞게 된다.

모포가 몸에서 흘러내리는 꿈

자신의 성생활이 원활히 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나타낸다.

다른 사람의 몸이 커져 있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의 몸이 커지는 것은 자신의 위치가 그렇게 크고 탄탄하게 되고 싶은 심리를 나타내지만 다른 사람의 몸이 커져 있다는 것은 그 상대에게 마음 속으로 무엇인가 불만이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다. 자신의 열등감으로 인해 나타난 꿈이기도 하다.

몸에 안마나 맛사지를 받는 꿈

꿈 속에서 몸에 안마나 맛사지를 받았다면 주위에 유혹하려는 이가 없는지 잘 살펴보는 것이 좋겠다. 가까운 사람이나 처음 본 이성이 유혹을 하려고 하여 마음이 갈등이 생기거나 방황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한 꿈이다. 유혹이라는 것은 대체로 피해를 입기 마련이라 정신적으로나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기 쉬운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다.

온몸이 마비되어 꿈쩍도 못하는 꿈

자신의 성격이 지나치게 경직되어 사회생활의 어려움이 있거나, 병에 걸려 아플 꿈.

화관을 쓰고 몸을 치장하는 꿈

여자는 최고의 부와 명예를 얻고 장안에 스타가 된다. 입신출세, 결혼, 명성, 재물, 돈, 합격, 당선, 승진, 취직, 자격취득, 승리, 소원성취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