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아지 나오는 꿈

강아지 나오는 꿈

DreamDoc | 12:52 오전 | 2018년 11월 25일

검은 새끼강아지가 나오는 꿈

검은 새끼강아지가 나오게 되면 자신의 일이 잘 안풀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고 있는 일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앞니 중 한 개가 뾰족하게 뻐드렁니로 툭 삐져 나오는 꿈

부모님에게 불효하고 가정 풍파로 인하여 홀로 외롭게 타향에서 살게 된다.

맑은 샘물이 솟아나오는 꿈

꿈에 등장하는 샘과 샘물은 자신의 순수성, 양심, 또는 정신적인 영역을 상징하는 매개물이다. 아울러 샘솟듯 넘치는 행운과 은총을 나타내기도 한다. 꿈 속에서 맑은 샘물이 솟아나와 흐뭇해 하고 있었다면 이 꿈은 현재 자신이 하는 일의 성공이 보장되어 있고 행운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대길몽이다. 솟아나는 맑을 샘물을 마셨다면 환자는 회복되고 고민이 있던 사람은 문제가 해결된다.

직장 동료의 집들이에 초대받아 갔다가 나오는 길에 신발이 없어져서 집주인의 슬리퍼를 신고 돌아온 꿈

신발은 행동이나 실천에 대한 자신의 의지나 생각을 나타낸다. 동료의 집들이에 초대받아 갔다가 나오는 길에 신발이 없어져서 집주인의 슬리퍼를 신고 돌아온 꿈은 그 동료의 업무상 지위나 신임을 평소 부러워해서 욕심을 부렸다는 증거이다. 두 사람이 경쟁관계였다면 자신이 불리한 위치에 놓일 우려가 있다. 그러나 그 동료 직원은 꿈을 꾼 자기 자신에 대하여 좋은 감정을 갖고 배려해 주고 있다. 꿈속의 집주인인 그 동료에게 솔직한 심정을 말하고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바다에 빠졌다가 다시 나오는 꿈

일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으나, 쉽게 성사되고 뜻한 대로 이루어지게 된다.

몸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

일신상에 걱정이 생기거나 질병의 위험이 있다.

새끼강아지를 안는 꿈

새끼강아지를 안는 꿈은 주변 지인 또는 가까운 가족이 현재 힘든 일을 겪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변을 잘 살펴봐 주세요.

강아지 죽는꿈

 본인이 직접 키우는 강아지(애완동물)는 본인과 동일하게 해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꿈에서 죽음은 현실의 새로운삶을 의미합니다. 즉, 강아지가 죽는 꿈은 본인이 새로운 인생에 접어들 기회를 얻게 됨을 뜻합니다.

새끼강아지가 자신의 손을 핥는 꿈

새끼강아지가 자신의 손을 핥게 되면 귀인을 만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귀인에 의하여 좋은 삶으로 전환이 가능할것 같아요.

새끼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새끼강아지에게 물리게되면 자신이 조직에 가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험을 보는 사람은 합격이 예견됩니다. 새로운 조직에 들어가게 되는것이지요.

검은 새끼강아지가 나오는 꿈

검은 새끼강아지가 나오게 되면 자신의 일이 잘 안풀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고 있는 일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