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 헤엄치는 꿈

강 헤엄치는 꿈

DreamDoc | 9:04 오후 | 2018년 11월 24일

동물이 강이나 바다, 하천 같은 곳에서 헤엄치는 꿈

자신의 일거리가 어떤 기관에서 잘 운영되거나, 많은 사람을 만나거나 부하를 거느리게 된다. 주문생산을 맡고 일거리가 많아진다.

강물 속에서 여러 마리의 물고기가 헤엄치는 꿈

계약이 성사되거나 사람을 양성할 수 있는 일이 있다.

강을 헤엄치는 꿈

오래도록 좋은 운수가 지속되거나 즐거운 여행을 떠나게 된다. 재물이 생긴다.

탁류나 탁한 물에서 헤엄치는 꿈

탁류나 탁한 물에서 헤엄을 치는 것은 뭔가 건전하지 못한 것, 건강하지 못한 일과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한다. 즉 병에 걸리거나 부정한 일에 연루됨을 암시한다. 최근 자신이 만나고 있는 사람들, 관계된 일, 맑은 정신으로 살고 있는지에 대한 냉정한 고찰이 필요하다.

붉거나 검은 잉어가 연못 속을 헤엄치는 꿈

태몽, 여자가 꾸었다면 아들 태몽

물위에 누워 헤엄치는 꿈

일상생활을 설치지 않고 항상 안전 제일주의로 편안히 살아간다.

탁류에서 헤엄치는 꿈

질병이나 말썽 또는 범죄, 사기 등에 연관된 재난과 피해가 발생하게 된다.

강을 헤엄치는 꿈

오래도록 좋은 운수가 지속되거나 즐거운 여행을 떠나게 된다. 재물이 생긴다.

비를 맞으며 강을 건너는 꿈

비를 맞으며 강을 건너는 꿈은 목적하는 바를 이룸을 의미한다. 강은 이상과 현실을 상징하기도 하는데 여기서 비를 맞으며 강을 건넘은 모든 어려움을 참고 견디며 자신의 이상을 성취하는 자신의 모습이 나타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강물에 빠졌다가 나오는 꿈

일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으나, 쉽게 성사되고 뜻한 대로 이루어지게 된다.

강물을 건너가는 꿈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된다. 단, 배에 딴 사람이 함께 타고 있으면 이사를 하게 된다.

강이나 호수, 하천, 바다를 바라보는 꿈

물이 맑고 잔잔하면 집안이 화평하고 경영하는 일이 번성, 안정되어 발전을 거두게 되며, 파도가 일고 물결이 거칠게 출렁거리면 가정의 평화가 깨어지고 시끄러운 말썽이나 손재, 다툼 등 장애와 곤란을 치르게 된다.

강물을 따라 헤엄치며 흘러 내려가는 꿈

오래도록 좋은 운수가 지속되거나 즐거운 여행을 떠나게 된다. 재물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