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가 개를 낳는 꿈

개가 개를 낳는 꿈

DreamDoc | 4:06 오전 | 2018년 11월 25일

개가 새끼를 낳는 꿈

개가 새끼를 낳는 꿈은 재산이 불어날 징조다. 어떤 짐승이든지 새끼 낳은 꿈은 집안식구가 늘던지 재물이 들어오는 것으로 해석한다. 많이 낳으면 낳을수록 재물이 풍성해지고 기쁜 일이 많이 생긴다.

누런 개가 집안으로 들어와 새끼를 많이 낳는 꿈

그동안 노심초사하며 애태우던 일이 시원하게 해결되고 당신, 승진, 합격 등 기쁜 소식을 듣게되며 대인관계가 좋아져 만사 형통하게 될 꿈

임산부가 불구가 된 기형아를 낳는 꿈

실제로 임산부는 기형아를 낳거나 사산을 하게 된다. 불구, 실패가 발생한다.

암 닭이 알을 낳는 꿈은

개업 시험 문서 등 경사스런 일을 맞이하게 된다.

양이 많은 새끼를 낳는 꿈

그 동안 투자했던 사업이 몇 배로 불어나게 될 징조

토끼가 새끼를 낳는 꿈

토끼가 새끼를 낳는 꿈은 당신이 발명가라면 당신의 아이디어가 채택되고 상품화되어 돈으로 연결될 것을 의미한다. 예술가라면 작품을 발표하여 인정을 받게 된다. 돈도 들어와 생활이 안정된다.

누런 암소가 검은 송아지를 낳는 태몽은

그 태아가 장차 속을 썩힐 것이며, 모자가 이별을 면치 못할 것이다.

조개껍질을 그릇에 담은 꿈

오랫동안 힘들게 준비하던 일의 결과를 암시하는 것으로, 연구결과를 얻게 되거나 작품에 문제가 일어날 징조

조개에서 진주가 나오는 꿈

조개에서 진주가 나오면 진리나 보물 등을 얻게 되는 등 만사형통이다.

개고기를 먹는 꿈

개고기를 먹는 꿈은 부동산 거래에 실패하거나 문서가 잘못되어 집안의 재물이 나갈 것을 암시한다. 아니면 형제간에 다툴 수도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사나운 개에게 쫓겨 다니는 꿈

개는 재물, 방해물, 부정한 일, 전염병, 권리, 고용인, 충복, 감시자, 탐정, 기자, 경찰, 경비, 언론인의 상징이다. 사나운 개에게 쫓겨 다니는 꿈은 친한 사이로 알고 있던 사람으로부터 배신당하거나 공격당할 수 있다는 뜻이다. 마음이 약해졌거나 건강이나 운이 약해질 때도 이런 꿈을 꾸고 여자는 성폭행의 위험도 있으니 마음을 강하게 먹고 매사를 철저히 대비하는 자세로 임하는 게 좋다.

개가 밝은 태양을 보고 오락가락하며 짖어대는 꿈

직장에서 고속 승진하거나 기쁜 일이 생긴다. 입학, 당선, 합격, 자격취득을 하게 된다.

진눈개비가 내린 꿈

하는 일마다 두 마리의 토끼를 쫓는 꼴이 되어 일이 성취되지 않을 징조

하얀색 큰 개를 보는 꿈

이로운 일이 발생이 되는 꿈 이므로 기분좋은 길몽입니다.

무지개 뒤편에서 햇살이 비치는 꿈

무지개 뒤편에서 햇살이 비치는 꿈을 꾸게되면 협력자의 도움으로 사업이 번창하고 성공의 길이 보인다.

밧줄을 타고 무지개로 올라가는 꿈

사회적으로 신분이 높아지고 부귀공명하여 출세하게 된다. 명예, 승진, 당선, 합격, 입학,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창작, 소원성취 등의 길조이다.

개에게 물리는 꿈

개에게 물리는 꿈은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믿고 있는 친구들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인간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