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런 개가 집안으로 들어와 새끼를 많이 낳는 꿈

그동안 노심초사하며 애태우던 일이 시원하게 해결되고 당신, 승진, 합격 등 기쁜 소식을 듣게되며 대인관계가 좋아져 만사 형통하게 될 꿈

개가 새끼를 낳는 꿈

개가 새끼를 낳는 꿈은 재산이 불어날 징조다. 어떤 짐승이든지 새끼 낳은 꿈은 집안식구가 늘던지 재물이 들어오는 것으로 해석한다. 많이 낳으면 낳을수록 재물이 풍성해지고 기쁜 일이 많이 생긴다.

양이 새끼를 많이 낳는 꿈

양이 새끼를 많이 낳는 꿈을 꾸게되면 오랫동안 투자한 돈이 몇 배로 불어나 자산이 크게 늘어나게 된다.

임산부가 고양이새끼나 여우 새끼를 낳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근심 걱정이 생긴다. 시비, 싸움, 소송, 실패 등이 있다.

임신부가 과일을 낳는 꿈

임신부가 과일을 낳는 꿈을 꾸게되면 귀한 딸을 낳는다. 만약 아들을 낳을 경우 총며하고 명석한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이다.

누런 암소가 검정 송아지를 낳는 꿈

누런 암소가 검정 송아지를 낳는 꿈을 꾸게되면 장래에 가족과 분쟁을 일으킬 아이를 낳는다.

호랑이가 예쁜 새끼를 낳는 꿈

사업이 잘되고 번창하여 확장을 한다. 한 단체나 조직의 장이 휘하에 부하를 많이 거느리게 된다. 사원채용, 새 식구, 출산, 기구개편, 재산증식 등이 있다.

개들끼리 서로 싸우는 것을 본 꿈

시위와 구설이 있게될 암시로서 다른 사람이 서로 헐뜯고 싸우며 비난하는 것을 참견하다가 오히려 화를 입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찬란하던 무지개가 갑자기 희미해지거나 중앙이 끊어진 꿈

기대했던 일이 깨어지거나 약속이 취소되는 등 좋지 않을 징조

을 보고 나서 기분이 개운해지는 꿈

을 보고 나서 기분이 개운해지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운이 왕성해지고 뜻하지 않은 행운이 겹칠 길몽이다. 또한 소변량이 많을수록 행운도 커진다.

마른 개천에 물고기가 우글거린 꿈은

자기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돈을 취득하거나 운영난에 빠지게 된다.

큰개를 잡으려고 쫒아가는 꿈

큰개를 잡으려고 쫒아가는 꿈은 다른 사람이 일을 해결해주고 자기 자신이 한만큼 큰 돈을 벌수 있다.

돼지우리에 돼지가 가득 차 있고 돼지 새끼가 우글거리는 꿈

돼지우리에 돼지가 가득 차 있고 돼지 새끼가 우글거리는 꿈은 작가나 교육자, 사업가가 되어 이름을 날리게 된다.

물고기가 새끼 낳는 꿈

소원이 성취되며 재물이 늘어 풍족하게 될 것이다.

팬더곰 새끼 한 마리를 안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예쁜 딸을 낳는 확실한 태몽이다.

새끼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새끼강아지에게 물리게되면 자신이 조직에 가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험을 보는 사람은 합격이 예견됩니다. 새로운 조직에 들어가게 되는것이지요.

곰이 예쁜 새끼를 낳는 꿈

훌륭한 자식을 낳는 태몽이다. 사업발전, 신상품개발, 무역수출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