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가 헤엄치는 꿈

개가 헤엄치는 꿈

DreamDoc | 7:05 오전 | 2018년 11월 25일

사람이 아닌 개나 돼지 같은 동물이 헤엄치는 것을 보는 꿈

사람이 아닌 개나 돼지 같은 동물이 헤엄치는 것을 보면 기관의 개입으로 자신의 사업이 호전된다.

동물이 헤엄치는 것을 본 꿈

공공 기관이나 행정적인 일을 통하여 자신의 사업이 나날이 발전되며 일에 번성이 따를 징조

물위에 누워 헤엄치는 꿈

일상생활을 설치지 않고 항상 안전 제일주의로 편안히 살아간다.

자신이 물고기가 되어 바다에서 마음대로 헤엄치는 꿈

연구, 탐험, 추리, 출세 등을 하게 된다.

땅 속을 헤엄치는 꿈

물이 아닌 땅 속에서 헤엄을 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지하 조직이나 지하 출판물 등 바깥으로 드러나지 않는 일과 관계되는 일을 하게 됨을 상징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은 전혀 드러나지 않는 역할, 책의 대필자라든가 숨어서 대신 일을 처리해주되 자신의 이름이나 정체는 밝혀지지 않는 일을 하게 될 수도 있다.

연못에서 큰 물고기들이 헤엄치는 꿈

연못에서 큰 물고기들이 헤엄치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이 번창하고 귀한 자식을 얻을 길몽이다.

개를 따라다닌 꿈

혼자서 해결하지 못했던 일을, 제3자를 통하거나 도움을 받아 해결을 보게 될 징조

달이 두 쪽으로 쪼개지는 꿈

달이 두 쪽으로 쪼개지는 꿈을 꾸게되면 부모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

담장이나 울타리를 개조 또는 교체하는 꿈

타인과 연관되어 손실이나 장애에 부딪칠 것을 모면하고, 전화위복의 기회나 길운이 트여서 풍성한 재물과 권리가 생기게 된다.

동전을 땅에서 몇 개 주우는 꿈

동전을 땅에서 몇 개 주우면 상대방과 작은 일로 싸움을 하게 된다. 혜 돈을 조금 가지고 있으면 걱정거리가 생긴다.

개가 냄새를 맡는 꿈

개가 냄새를 맡기 위하여 킁킁 대는 꿈은 비방을 당하거나 헛소문에의하여 고통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