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를 선물로 받는 꿈

개를 선물로 받는 꿈

DreamDoc | 9:35 오전 | 2018년 11월 25일

개를 선물받는 꿈

애완용 개를 선물받는 꿈은 아는 사람이 선물을 해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는 행운이 찾아오는 꿈이라고 하네요.

애완용 개를 선물 받는 꿈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귀한 선물을 받거나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멋과 행운을 즐긴다.

단 한 개의 보석을 얻거나 선물받는 꿈

단 한 개의 보석을 얻거나 선물받는 꿈은 매우 귀하고 값진 뭔가를 얻는 것을 상징한다. 사람이라면 가장 사랑하는 연인이나 평생의 반려자, 자식, 평생의 스승을 얻는 것을 나타낸다. 또한 종교적 깨달음을 상징한다.

신선이나 산신으로부터 구두나 신발을 받는 꿈

신선이나 산신으로부터 구두나 신발을 받는 꿈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일거리를 얻어 생활의 안정을 얻게 될 징조이다. 미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좋은 배우자감을 만나게 된다. 구두나 신발이 자신의 사업이나 활동을 가능케하는 기반이나 인물로 해석되기 때문에 누구로부터 그런 것을 받든 새로운 일이 시작된다고 보아야 할 것이다. 여기서는 신선이나 산신처럼 초월적인 존재로부터 받는 선물이니 더욱 행운이 깃든 일이 있으리라고 볼 수 있다.

결재권자에게 결재 도장을 받는 꿈

결재권자에게 결재 도장을 받는 꿈을 꾸게되면 추천하고 있는 일이 상사의 동무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된다.

수를 놓은 비단보자기를 받는 꿈

수를 놓은 비단보자기를 받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가 자신의 사생활에 관심을 두어 이러쿵저러쿵 말이 많아진다.

누런 봉투 속에 담긴 합격통지서를 받는 꿈

누런 봉투 속에 담긴 합격통지서를 받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응시한 학교나 현상공모에서 반드시 합격이나 당선소식을 듣게 된다.

어떤 사람으로부터 팬더곰 한 마리를 선물 받는 꿈

노총각이나 숫총각은 아닌 밤중에 행운의 여신을 맞이하게 되고 핑크빛 결혼의 단꿈을 꾼다. 결혼, 사랑과 행복, 결합, 재물, 횡재, 행운 등이 있다.

두 마리의 개나 돼지가 교미하는 꿈

두 마리의 개나 돼지가 교미하는 꿈은 사업상 동업이나 계약으로 인한 부를 얻게 된다.

모양이 다른 팔찌를 여러 개 하고 있는데 그것들 중 하나가 끊어지거나 초라해 보이는 꿈

모양이 다른 팔찌를 여러 개 하고 있는데 이것들 중 하나가 끊어지거나 초라해 보이는 꿈은 형제 자매의 신병에 의외의 사건이 발생할 징조이며 따라서 주의를 요한다.

개에게 도망치는 꿈

게로부터 도망치는 꿈은 신뢰하는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할수 있다는 의미를 뜻합니다.

번개가 창문, 방안, 자신의 몸 등에 비쳐지는 꿈

운세가 호전되고 부귀해 지며 기쁜 소식이 온다.

조개 속에서 진주 알이 나오는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된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게 된다. 재물, 돈, 횡재가 있다.

신이나 부처님으로부터 귀한 선물을 받는 꿈

신이나 부처님으로부터 귀한 선물을 받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을 얻거나 명예를 너릴 떨치게 되고 가문에 귀한 자손을 얻게 될 암시다.

활을 얻거나 선물 받는 꿈

자신에게 큰 힘이 될 사람을 만나게 되는 꿈.

백발 노인이나 윗사람에게 선물로 금도끼를 받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새댁과 부인은 임신을 하여 귀한 자식을 낳는다. 직장에서 열심히 일한 공으로 상, 훈장을 받거나 승진하게 된다. 재물, 돈, 횡재 등의 길운이다. 신의 가호로 사랑과 행운의 복록이 가슴에 안긴다. 만복, 기쁨, 경사, 대통 등의 길조이다.

밥그릇이나 사기 주전자 등을 사거나 선물 받는 꿈

밥그릇이나 사기 주전자 등을 사거나 선물 받는 꿈은 생활 환경이 어려워지고 재산 피해가 따를 조짐이다.

옷선물받는꿈

옷은 외부의 무엇인가로부터 보호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옷을 선물 받는 다는 것은 자신을 보호해주는 사람이 등장한다는 것이지요. 또한 새로운 옷을 입는 다는 것은 자신의 지위 신분이 새롭게 다른사람에게 노출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승진과 같은 일을 겪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