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를 안는 꿈

개를 안는 꿈

DreamDoc | 9:35 오전 | 2018년 11월 25일

물개를 껴안는 꿈

남녀가 달콤한 단꿈을 꾼다. 합방, 결혼, 합의, 계약, 친선조약, 결연 등이 있다.

새끼호랑이를 안는 꿈

새끼 호랑이를 안는 꿈은 태몽입니다. 높은 관직에 오를 가능성이 있는 아이입니다.

인형이나 장난감 등의 물건을 안는 꿈

자신이 진행중이던 일을 책임지고 추진한다. 임산부가 꿈에서 물건이나 동물 등을 안으면 태몽으로, 그 물건이 상징하는 어떤 일과 결부되거나, 그 일이 성공하여 재물을 모으게 된다.

남편이 부인을 정답게 껴안거나 부인이 남편을 끌어안는 꿈

경영하는 일과 집안 살림에 안정이 오고 주변에 기쁜 일이 생기며 예상보다 풍성한 재물 및 이권이 얻어지게 된다.

돼지를 끌어 안는 꿈

돼지를 끌어 안는 꿈은 부자가 될 자식을 얻게 되거나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게 된다.

돼지가 뒤쫓아오거나 자신을 끌어안는 꿈

돼지가 뒤쫓아오거나 자신을 끌어안는 꿈을 꾸게되면 취업, 합격, 승진, 또는 당선 등의 좋은 결과를 뜻하는 길몽이며 명예를 누리게 된다.

자전거를 타고 가파른 언덕이나 고개를 힘들게 올라가는 꿈

여러 가지로 애를 많이 써도 노력에 비해 실적이 오르지 않고 때때로 장애와 곤란에 부딪쳐 말썽을 겪게 된다.

철길을 여러 개 지나거나 기차 밑을 지나는 꿈

철길을 여러 개 지나거나 기차 밑을 지나면 난관을 지혜롭게 극복해 나간다.

물개가 바다에서 하늘 높이 뛰어 오르려 하는 꿈

뜻밖에 승진하여 출세하게 된다. 입학,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성공 등이 있다.

개구리가 왕자로 변신하는 꿈

개구리가 왕자로 변신하는 꿈을 꾸게되면 의외의 호기를 맞아 재물을 얻거나 자신을 인정해줄 상사나 높은 사람을 만나게 될 운세다.

문이 잠겨진 개인방에 억지로 문을 따고 들어간 꿈

혼자만 들어가도록 되어 있는 공간이 등장하는 꿈은 성적인 비밀, 자궁, 여성을 상징한다. 남성들이 주로 이용하는 사우나실이나 안마를 받는 곳은 칸막이로 나뉘어져 개인 공간으로 되어 있다. 남성이 이런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거의가 성적인 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꿈에서 열쇠가 잠겨진 개인방은 아내나 연인을 나타낸다. 문을 억지로 따고 들어갔다면 폭력적이고 격렬한 성관계를 즐긴다는 암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