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를 주어오는 꿈

개를 주어오는 꿈

DreamDoc | 9:36 오전 | 2018년 11월 25일

검은 개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검은 개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을 때는 매사를 공정하고 주의깊게 처리해야 한다. 큰 사고나 죽음의 위험이 있다. 아니면 좋지 못한 유혹이나 음모에 연루될 수도 있다.

귀여운 개를 사오는 꿈

귀여운 개를 사오는 꿈을 꾸게되면 비싼 애완견ㅇ르 사면 전통 있는 명문학교에 입학하거나 뜻하지 않은 귀한 손님을 맞게 된다.

무지개를 타고 선녀가 내려오는 꿈

무지개를 타고 선녀가 내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아름다운 미인, 연예인, 귀인, 훌륭한 작품 등이 세상에 널리 알려지게 된다.

개가 따라오는 꿈

개가 따라오는 꿈은 인간관계가 새롭게 만들어진다는 의미입니다. 또는 지금의 인간관계가 잘 유지된다는 의미입니다.

소에 소금 가마니를 두 개를 싣고 오는 꿈

소에 소금 가마니를 두 개를 싣고 오면 중년 이후 혹은 말년에 두 가지 사업을 벌여 부귀를 얻을 길몽이다.

머리가 나오는 꿈

머리는 소뇌부, 영수, 정신적 우두머리, 두목 등 최고 경영자를 상징한다. 뒤통수는 후원자, 이면, 배후관계를 뜻합니다.

남의 집에서 다이아몬드를 훔쳐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옥동자를 낳는다. 횡재와 재물이 생긴다.

남에게 책을 빌려오는 꿈

다른 사람에게서 책을 빌려오는 꿈은 다른 사람의 생각이나 아이디어를 빌리게 되는 일, 즉 타인과 의논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되거나 다른 사람의 지시에 따라 일을 처리하게 되거나 노력을 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높다란 바위에서 폭포수가 내려오는 꿈

높다란 바위에서 폭포수가 내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많은 재물을 얻게 되거나 사람들을 크게 감동시키게 된다.

계단을 살며시 내려오는 꿈

계단을 살며시 내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체가 부실 운영되거나 위법적인 일을 저지른다는 암시다.

한꺼번에 6∼7개의 달걀을 얻는 꿈

갯수만큼의 날수만큼 앓게 되고, 해아릴 수 없이 많은 달걀을 소유하게 되면 그만큼의 많은 이득이 생기게 된다.

뜨개질을 하다 코를 빠뜨리는 꿈

마음의 안정을 잃고 얼마 동안 가정생활이 불안하게 된다.

대문 앞에 개울이나 낭떠러지가 있는 꿈

문 앞에 개울이나 낭떠러지가 있으면 밖으로 나오기가 곤란하듯이 모든 일에 장애가 생겨 뜻대로 되는 일이 없다.

개똥을 보는 꿈

개똥 역시 사람똥과 마찬가지로 동일한 의미를 지닌다고 보는 견해가 많이 있습니다. 재운의 상승을 내포하고 있지요. 경제적인 문제가 해결이 될 가능성이 높고 말도 안되는 경로로 돈이 들어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개들끼리 서로 싸우는 꿈

헐뜯고 비난하는 사람들을 나무라다가 오히려 자신이 화를 입게 될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