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를 찢어 죽이는 꿈

개를 찢어 죽이는 꿈

DreamDoc | 9:36 오전 | 2018년 11월 25일

자신이 개를 떄려죽이는 꿈

자신이 개를 떄려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그 동안의 골치 아픈 일이 풀려서 기뻐하거나 각종 시험이나 추첨 등에 합격할 징조다.

개나 뱀을 때려 죽이는 꿈

개를 때려 죽였다거나, 뱀을 막대기로 마구 때려 배를 하얗게 드러내 놓고 죽은 꿈은 임신한 사람이 유산

조개를 삶거나 깨뜨려 죽이는 꿈

조개를 삶거나 깨뜨려 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부녀자와 연관되어 소문날 일 또는 손해보는 일이 있게 된다.

개를 죽이는 꿈

개를 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시험에 합격하거나 어려운 일 또는 많은 노력이 요구되는 일을 성사시킨다.

개를 죽이는 꿈

꿈 속에서 개를 죽였다면 현실에서는 꼬여있던 일이 해결되고 그로 인해 걱정거리가 사라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람을 죽이는 꿈

복권(로또)당첨 꿈

어린아이를 죽이는 꿈

어린아이를 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걱정하던 일이 모두 사라지고 매사가 순조롭게 풀린다.

갓난 아기를 죽이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작품, 일거리 등이 성사되고 근심 걱정이 해소된다.

돼지를 칼로 찌르고 목을 쳐 죽이는 꿈

돼지를 칼로 찌르고 목을 쳐 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어떠한 일의 시작은 제대로 하였으나 결과는 흐지부지되는 격이다.

상대방의 배를 터뜨려 죽이는 꿈

꿈 속에서 다른 사람의 배를 터뜨려 죽이는 꿈은 사업에서 마지막 결단을 내려 일을 성사시키거나 사업의 실체를 세상에 모두 공개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바다에서 조개 잡는 꿈

미혼녀일 경우 혼담이 오가고 자신의 창작물을 남에게 보여주게 되며, 임신한 사람은 여아를 낳기 쉽다. 아기가 장차 많은 재물, 사업체, 창작물 등을 성취시킬 사람이 된다.

뜨개질이나 수예를 하는 꿈

대인관계에서 착오나 과실이 생겨 불필요한 손실로 곤란을 치르게 된다. 다른 사람이 수예를 할 경우에는 누군가에게 속임을 당한다는 암시이다.

하늘에 해가 두 개가 떠 있는 것을 보는 꿈

같은 성격의 군주, 정부, 기업체, 권리, 명예 등이 두개 있음을 나타낸다.

무밭에서 무를 뽑았는데 반으로 쪼개지는 꿈

어느 날 무밭에 가서 아주 크고 흰 무를 하나 뽑았는데, 그 무가 갑자기 반으로 쪼개지는 꿈은 임신한 사람이 유산

안개가 자욱하게 끼었거나 구름이 몰려오는 꿈

안개가 자욱하게 끼었거나 구름이 몰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이익을 올리지만 잘못하면 실패하기 쉽다. 아님녀 질병에 걸릴 징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