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 들어오는 꿈

개 들어오는 꿈

DreamDoc | 4:03 오전 | 2018년 11월 25일

개나리꽃이 한 눈에 쏙 들어오는 꿈

어떤 일에 있어서 하는 것마다 진짜 마음에 쏙 들어 매우 흡족하게 된다. 남녀첫선, 학문연구, 작품창작, 의사선택, 즐거운 만남, 충동구매, 즉흥적 행위, 눈요기, 만족감, 성적 충동 등이 있다.

개가 들어오는 꿈

꿈에서 개를 보면 개꿈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꿈에는 다 의미가 있는것이지요. 꿈에 보이는 개는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흔히 ‘개’는 ‘남자’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지지해 주는 사람’의 의미를 가지고 있지요. 개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본인을 지지해주는 사람이 생긴다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개가 파란 고추를 물고 방으로 들어오는 꿈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똘똘한 옥동자를 낳는 태몽이다. 행운의 복 꿈이다.

개미가 담장 밑을 뚫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불청객, 도둑이 들어 재물과 귀금속을 훔쳐간다. 실물수, 우환 등의 사고가 생긴다.

하얀 개가 다가오거나 마당에 들어오는 꿈

하얀 개가 다가오거나 마당에 들어오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을 도와줄 친구가 생기거나 업무상 후원자가 나타나 이득을 줄 암시며 흰 개는 길몽으로 해석된다.

삽살개가 책을 물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문서상 기쁜 일이 있고 희소식을 듣게 된다. 상장, 훈장, 입학, 승진, 합격 등이 있다.

커다란 돼지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보고 결혼하는 꿈

상대방은 복이 많은 사람이다.

예쁜 꽃 한 송이가 바람을 타고 방으로 들어오는 꿈

어떤 인연으로 새 식구를 맞이하거나 귀한 손님이 찾아온다. 경사, 뉴스, 희소식, 우편물, 사랑 등이 있다.

경찰관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생각지도 않던 시비, 싸움, 소송 등의 우환이 생길 수 있다. 질병에 걸릴 수도 있다. 혹은 의도하지 않았으나 자신으로 인해 직장 내 업무에 차질이 생길지도 모른다. 문제가 생기지 않았으면 더 좋았겠지만 경찰이 왔으니 시비는 가려질 것이므로 지나치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 단지 상황이 더 악화되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고 배려하는 태도가 필요함을 알려주고 있는 꿈이다.

불덩이가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꿈

곧 잉태할 태몽. 화로를 껴안으면 순산한다.

말, 개, 닭에 대한 꿈

불길한 꿈

빗줄기 속에 무지개가 걸려 있는 꿈

빗줄기 속에 무지개가 걸려 있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일은 물론 집안의 일들도 모두 잘 풀린다.

물에서 잉어, 용, 뱀 등이 안개를 휘감고 나타나는 꿈

큰 인물, 위대한 작품 등이 은밀히 탄생되거나 세상에 감동을 줄 일이 생긴다.

개간지 한가운데서 물이 유유히 흐르는 꿈

여러 가지로 자원이 풍부함을 나타낸다.

조개가 모래 속에서 하나 둘씩 튕겨 나와 조개더미가 되는 꿈

어떤 물질을 연구 개발하여 신상품을 대량 생산하게 된다. 창조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