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이가 우물이나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장차 가업이 순탄하게 번성하고 지위 및 명예가 높아지며 널리 이름을 떨치게 되는 등 부귀를 누리게 된다.

거북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난산을 예고한다.

거북이가 우물에 들어가거나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거북이가 우물에 들어가거나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게되면 노력한 만큼 많은 재물을 얻어 큰 부자가 될 길몽이다.

치타가 거북이를 물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기쁜 일이 있다. 태몽일 경우, 임산부는 똘똘한 옥동자를 낳는다.

조상이 말을 집 안으로 몰고 들어오는 꿈

조상이 말을 집 안으로 몰고 들어오는 꿈을 꾸게되면 며느리, 머슴, 일꾼 등을 얻게 된다. 때로는 출세와 관련된 꿈이다.

마라톤에서 1등으로 들어오는 꿈

마라톤에서 1등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게되면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결과를 거두고 명예를 얻는다.

조상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으로 들어오는 조상이 명예롭고 존경받는 분이었다면 집안이 융성하거나 높은 관직에 오르는 자식이 생긴다. 그러나 집안을 불명예스럽게 했거나 가세를 기울게 하는 등 해를 끼친 사람이었다면 현실의 전망도 좋지 않으니 사람과 재산 모두 조심해서 관리해야겠다.

코끼리를 따라 큰 집으로 들어오는 꿈

코끼리를 따라 큰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게되면 살고 있는 집을 옮기거나 회사가 이살르 간다. 승진하여 자리를 옮길 수도 있다.

신문, 잡지의 광고란에 컬러 문구가 한눈에 쏙 들어오는 꿈

실제로 시장이나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게 되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충동 구매를 하게 된다. 소비자의 생활정보와 지식을 전달한다.

바위만한 큰 거북이를 타고 태평양을 건너가는 꿈

새로운 기술력으로 신상품을 개발하고 국제시장을 강타하여 점유하게 된다. 생산 및 무역업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부자가 된다. 승진, 당선, 합격, 입학,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유학, 이민, 여행, 수출, 횡재, 학술답사 등의 꿈과 희망이 있다.

거북이가 사는 곳으로 가는 꿈

거북이가 사는 곳으로 가는 꿈을 꾸게되면 높은 지위에 오르고 권세와 평화를 누리게 된다.

거북이가 뱃길을 인도하고 그 뒤를 따라 가는 꿈

타인의 도움을 받아 하고 있는 일이 번창해진다.

자신이 거북이의 목을 쳐서 피가 흐르는 것을 보는 꿈

큰 기관으로부터 돈을 얻어 도움을 얻게 되며, 사업에서 성공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

키우던 거북이가 죽은 새끼를 낳는 꿈

유산

토끼들이 떼지어 집 안으로 몰려오는 꿈

토끼들이 떼지어 집 안으로 몰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여러 거래처에 판매한 물품값을 회수하게 되며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술집에서 술을 마시고 집에 와서 배뇨를 한 것은

어떤 기관의 일거리를 맡게 되고 다른 기관의 도움을 받아 일을 성사 된다.

집안에 있는 나뭇가지가 대문 밖으로 뻗어져 있는 꿈

안사람의 외출이 잦고 사회에 나가 봉사하게 된다. 여행, 분주다사하다.

코끼리가 집안에 맑은 물을 뿌려주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일이 잘 풀린다. 재물, 돈, 횡재수가 있다.

벌거벗은 몸으로 고향이나 집으로 걸어가는 꿈

하는 일이 곧 마무리되거나 문제가 해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