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거울로 자신을 보는 꿈

거울로 자신을 보는 꿈

DreamDoc | 2:40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거울에 자신의 얼굴을 여러 번 비쳐 보는 꿈

똑같은 사람이 여러 번 찾아온다.

이미 깨진 거울이나 희미한 거울에 자신을 비추어 보는 꿈

미혼자는 혼담이나 이성교제가 깨어지고 기혼자는 부부간에 이별이 생기며, 임산부의 유산과 가족 또는 친구 등 주위 사람들과 헤어지는 궂은 일이나 장애를 치르게 된다.

거울에 자신을 여러 번 비춰보는 꿈

거울에 자신을 여러 번 비춰보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사람을 반복해서 만나 매번 같은 일로 설득할 일이 생긴다.

꺠진 거울에 자신을 비춰보는 꿈

꺠진 거울에 자신을 비춰보는 꿈을 꾸게되면 약혼자는 혼담이 깨지고 기혼자는 배우자와 불화가 끊이지 않는다.

자신의 알몸을 거울에 비추어 보는 꿈

자신의 알몸을 거울에 비추어 보는 꿈을 꾸게되면 바가운 사람을 만나서 그의 애로사항을 들어준다.

투명한 옷을 걸치고 적진을 활보해도 알아보는 사람이 없는 것은

남의 눈을 피해서 염탐하거나 교제한다.

훨훨 나는 나비를 보는 꿈

훨훨 나는 나비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대개 여자아이를 낳을 태몽이다. 아이의 성별과 관계없이 훗날 성공하게 된다.

춤을 추는 선녀를 보는 꿈

춤을 추는 선녀를 보면 자기의 상급자에게 면박을 당하게 된다.

동녘 하늘에 솟아오르는 밝은 달을 보는 꿈

동녘 하늘에 솟아오르는 밝은 달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크게 출세하고 부귀를 누릴 자식을 낳는다.

죽은 사람이 음식을 먹는 것을 보는 꿈

재물과 이권이 풍성해지고 좋은 기회와 주위 여건이 호전되거나 순조로운 발전과 안정을 누리게 된다.

거울에 자기 얼굴이 보이는 꿈

거울에 자기 얼굴이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오랜 친구나 연인을 만나거나 좋은 일이 생긴다.

거울에 아무것도 비치지 않는 꿈

거울에 아무것도 비치지 않는 꿈을 꾸게되면 먼 곳에서 뜻밖의 소문이나 희소식을 듣게 된다.

거울 속에 자신이 싫어하는 사람이 보이는 꿈

자신이 싫어하는 사람이 거울 속에 비쳐지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꿈 속에서도 기분이 나빴을 것이다. 현실에서도 마찬가지로 불쾌하고 짜증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기분이 나빠질 것이다. 자신의 일을 간섭받거나 주의를 듣게 되어서 기분이 상하게 될 꿈이다. 반갑지 않은 편지나 전화가 올 수도 있을 것이다.

거울을 보면서 화장을 하는 꿈

자기 자신은 물론 다른 사람의 마음까지도 움직이게 할 일이 생길 징조

거울을 깨끗이 닦는 꿈

현대 문명에 찌들고 오염된 사고와 관습을 말끔히 일소하고 그 자체가 지니고 있는 본연의 전통적인 미풍양속을 현실감각에 맞게 재조명하게 된다. 수도, 참회반성, 인격, 노력, 성공, 명예, 재물, 기쁨 등이 있다.

반딧불이 자신의 어깨에 붙어서 반짝반짝 빛을 발한 꿈

영예로운 진급이나 우승을 거머쥐게 될 징조. 합격,승진,당선,성공 들을 암시하는 길몽

자신이 카메라로 찍혀지는 꿈

자신이 카메라로 찍혀지는 꿈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주목을 받거나 인정을 받고 싶어 함을 의미한다.

자신의 머리가 용, 호랑이, 사자 등의 머리로 변하는 꿈

자신의 머리가 용, 호랑이, 사자 등의 머리로 변하면 고급 관리, 단체장, 장성 등 모임의 우두머리가 될 징조이다.

남을 죽이거나 자신이 죽는 꿈

남을 죽이거나 자신이 죽는 꿈은 입학, 취직, 사업 등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잘 이루어진다. 그러나 사람을 죽이고 경찰에 쫓기면 시험에 합격하지 못한다.

사람들이 뗄르 지어 자신에게 몰려오는 꿈

사람들이 뗄르 지어 자신에게 몰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을 도와줄 협조자나 귀인이 나타나며 장애와 곤란을 이겨내고 소망하던 일을 이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