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건물에 물 꿈

건물에 물 꿈

DreamDoc | 3:23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건물에 불나는 꿈

불이 나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으로 분류가 됩니다. 불은 에너지, 불길은 에너지 방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불꽃이 활활 타오를 수록 이러한 에너지가 크게 발산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은 타오르는 건물의 크기가 크면 클 수록 큰 행운이 오게 됩니다. 그리고 그 건물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을 보게 되면 그 사람에게도 큰 행운이 오게 됨을 암시 할 수 있습니다.

지하실 문을 열고 나오니 앞이 훤히 트인 대로이거나 높은 건물 옥상 위인 꿈

곤란한 문제나 비밀스런 상황, 근심, 말썽 등을 최대한 터놓고 해결, 수습하는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이로울 것이다.

벼락을 맞아 건물이나 나무가 부러지는 꿈

벼락을 맞아 건물이나 나무가 부러지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상 큰 타격을 입거나 진행중인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 혹은 다른 사업체들이 도산한다.

비행기가 고층 건물에 충돌, 폭발하는 꿈

비행기가 고층 건물에 충돌, 폭발하는 꿈을 꾸게되면 지금껏 봉건적인 관습에 젖어 있던 사고방식, 구태의연한 일들을 타파하게 된다.

폭탄을 맞아 건물에 화재가 난 꿈

여러 방면으로 사업이 크게 번창하여 많은 직원을 거느리게 되고, 직장인은 승진하게 될 징조

에머랄드로 만든 고색 창연한 궁궐이나 대형 건물이 보이는 꿈

각 분야의 장이 되거나, 최고의 지도자가 된다. 훌륭한 작품을 창작하여 전시에 나가 입상 이상의 대상을 받는다. 하는 일마다 소원성취하고 뜻대로 이루어진다. 명예, 승진, 당선, 입학, 취득, 승리, 결혼 등의 행운과 밝은 서광이 비친다.

타일공이 건물안 벽에 타일을 붙이는 꿈

새로운 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합격, 당선, 변화, 사업 등이 있다.

공공건물을 짓는 꿈

공공건물을 짓는 꿈은 사업체, 조직체 등을 형성하게 된다.

건물 옥상에 올라가는 꿈

장사가 잘되고 상사에게 인정받게 된다.

A건물에서 술을 마시고 B건물에서 소변을 보는 꿈

A기관에서 맡긴 일이 B기관에서 이루어지게 될 징조

자신이 물고기가 되어 바다에서 마음대로 헤엄치는 꿈

연구, 탐험, 추리, 출세 등을 하게 된다.

샘물이나 우물물이 도도하게 넘쳐흐르는 꿈

샘물이나 우물물이 도도하게 넘쳐흐르면 집안이 홍하고 자손이 번성하며 좋은 인연과 재물을 얻는 등 대길할 징조이다.

죽은 뒤에도 그 이름이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만한 인물이 태어나게 된다.

 

어린애를 물통이나 욕조에 빠뜨려 숨지게 하는 꿈

심적인 갈등과 불안 및 현실상황을 탈피하고 싶은 방황, 충동 등을 겪게 되며 생활 여건의 변화를 바라는 징조이다.

흙이 식물들에게 자양분을 제공하는 꿈

흙이 식물들에게 자양분을 제공하는 꿈을 꾸게되면 식물이 잘 자라고 특히 흙이 부식토라면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될 암시다. 여성의 경우는 결혼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