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에 불이 활활 타오른 꿈

불길이 거셀수록 계획했던 일이 더욱 순조롭게 진행될 징조로, 금전운과 재물운이 절정을 이룰 것을 암시

집과 건물에 불이 붙어 활활 타는 꿈

학생은 학업성적이 오르고 장학생이 된다. 멋진 문예작품을 창작한다.

건물의 돌출된 네온사인의 불빛 모양이 화려한 꿈

문화관이나 예술의 전당에서 명화감상을 하게 된다. 경사, 모임이 있다.

건물에 불이 활활 타오르는 것을 보는 꿈

건물에 불이 활활 타오르는 것을 보는 꿈은 불길이 거셀수록 계획했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건물에 불나는 꿈

불이 나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으로 분류가 됩니다. 불은 에너지, 불길은 에너지 방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불꽃이 활활 타오를 수록 이러한 에너지가 크게 발산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은 타오르는 건물의 크기가 크면 클 수록 큰 행운이 오게 됩니다. 그리고 그 건물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을 보게 되면 그 사람에게도 큰 행운이 오게 됨을 암시 할 수 있습니다.

학교 건물이 높고 큰 산으로 변하는 꿈

새로운 교육질서를 낳게 된다. 영세업에서 대기업으로 발전하여 상장회사로 등극하게 된다. 부귀, 출세, 재물 등의 길조이다.

높고 낮은 건물이 나란히 질서 있게 보이는 꿈

상하간에 참다운 조화, 균형, 질서가 이루어지고 밝은 민주사회 발전이 새롭게 전개되어 간다. 노사간의 합의, 자본주의 시장경제, 협동체, 사회단체와 조직체, 계층간의 갈등 해소, 삼강오륜 등이 있다.

큰 산, 큰 건물, 큰 사람 등을 올려다보는 꿈

큰 산이나 큰 건물, 큰 사람 등을 올려다보는 꿈은 상부 조직이나 큰 규모의 국가적인, 사회적인 일을 연구하거나 관리 감독하는 일을 맡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또는 스스로 그런 계획을 추진하려고 준비 중인 상태에 꿀 수 있는 꿈이기도 하다.

건물이 부서지는 꿈

꿈 속에서 어떤 건물이 저절로 부서졌다면 이는 자신의 노력이나 힘이 아닌 외부적인 요인에 의해 사업이나 일이 새로워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그러나 자신이 건물을 부수어 버리는 꿈은 자신의 노력이나 계획, 능력으로 새로운 조직개편을 하거나 새로운 회사로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폭설 때문에 많은 건물이 무너지는 꿈

폭설 때문에 많은 건물이 무너지면 개인적인 일에 국가가 협조해서 크게 번창하게 된다.

따스한 동남풍이 불어오는 꿈

국가의 발전과 국민생활이 안정된다.

형광등 불빛이 깜박이는 꿈

근신 걱정이 해소되며 집안에 경사가 있다.

울긋불긋 다양한 색깔의 옷을 입은 사람들이 많이 모인 것을 보는 꿈

가까운 주위 사람 및 가족, 친지들과의 불화, 충돌 및 이별, 분산 등 액화와 손실이 빚어지게 된다.

이불 속으로 도둑이 숨는 꿈

이불 속으로 도둑이 숨는 꿈을 꾸게되면 홀로 어떤 연구에 집착하거나 학업, 사업 등이 어려워진다.

땅속에서 동물이나 불길이 나온 꿈

여러 방면으로 자기의 발전을 위해서 연구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