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건물 들어가는 꿈

건물 들어가는 꿈

DreamDoc | 3:20 오후 | 2018년 11월 25일

코끼리를 따라 큰 건물로 들어가는 꿈

주거지 변동과 사무실 이전이 생긴다. 승진하여 자리 변동이 온다.

흰 돼지가 큰 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꿈

병원, 교육사업, 생산, 육영사업 등에 투자하면 큰 성공을 거두게 될 징조. 재물과 횡재수를 암시하는 길몽

하얀 돼지가 큰 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교육사업이나 병원이 흥성하여 국민사회복지 향상과 국가발전을 이룩하게 된다. 생산, 출판, 육영사업 등에 투자하면 성공하게 된다. 재물과 횡재수가 있다.

고층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꿈

고층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위대한 업적을 이루거나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된다.

용이 대궐이나 대통령의 집무실로 들어가는 꿈

한 국가의 통치자가 되어 국운을 창출하고 민족정기를 되살려 국태민안과 국민의 복리를 증진하며 국가를 보위하여 훌륭한 통치자가 된다. 명예,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취직, 결합, 약속, 합의, 부귀공명, 입신출세 등이 있다.

뱀이 굴에서 나와 다른 굴로 들어가는 꿈

딸을 낳는다.

오래된 성이나 절에 들어가는 꿈

학문 연구에 몰두하거나 입학, 취직이 이루어진다.

흰 돼지가 큰 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꿈

병원, 교육사업, 생산, 육영사업 등에 투자하면 큰 성공을 거두게 될 징조. 재물과 횡재수를 암시하는 길몽

외출에서 돌아와 집으로 들어가는 것은

사업체를 해체하게 되거나 직장에서 퇴직을 하게 된다.

건물 안에 있는데도 이상하게 소나기가 자신에게 쏟아져 젖는 꿈

건물 안에 있는데도 이상하게 소나기가 자신에게 쏟아져 젖는 꿈은 뜻밖의 행운을 얻게 될 징조이다. 소나기를 만나는 꿈은 대개 의외의 재물 획득, 귀인과의 우연한 만남, 횡재수 등을 나타낸다.

어떤 건물의 4층에서 무슨 일인가를 했던 꿈

4년 정도의 선배와 동업 등을 하게 되며 그로 인해 이득을 취하게 된다.

건물이 불타는 꿈

건물이 불타는 것은 번영한다는 의미입니다. 자기가 사는 집에 불이 나는 꿈은 가족이 번영한다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이때 불꽃의 크기는 미래의 번영도에 비례하고 작은 불 정도의 화재보다 격렬하고 힘차게 하늘을 태우는 정도의 큰 화재와 그로인해 집이 전도되는 꿈이 더 큰 행운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반면에 상황이 좋지 않게 끝나거나 사고가 일어날 것을 드러내기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건물 문틈 사이로 불빛이 새어나가는 꿈

귀중한 정보와 비밀이 백일하에 드러나고 재물과 돈이 나간다.

건물과 교량 등이 폭발하여 화염에 싸이는 꿈

건물과 교량 등이 폭발하여 화염에 싸이는 꿈을 꾸게되면 정신적인 변화나 혁명이라 할 만한 계기가 생기거나, 어떤 일을 폭발적인 인기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