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돈이 들어온다

고양이가 돼지 새끼를 물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재물과 먹을 것이 생기고 친인척이 찾아온다. 돈, 횡재수, 선물, 소복 등의 길운이다.

고양이가 집안이나 문안으로 들어오는 꿈

돈이 들어온다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

꿈에서 고양이는 재물을 이야기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은 집에 재물이 들어오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검은 고양이는 불운을 상징합니다. 검은 고양이가 들어오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어오는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집에서 나가는 꿈은 반대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경찰관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생각지도 않던 시비, 싸움, 소송 등의 우환이 생길 수 있다. 질병에 걸릴 수도 있다. 혹은 의도하지 않았으나 자신으로 인해 직장 내 업무에 차질이 생길지도 모른다. 문제가 생기지 않았으면 더 좋았겠지만 경찰이 왔으니 시비는 가려질 것이므로 지나치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 단지 상황이 더 악화되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고 배려하는 태도가 필요함을 알려주고 있는 꿈이다.

맑은 호수가 한눈에 들어오는 꿈

달콤한 사랑과 행복을 독차지하여 만끽한다. 대중에 인기 있는 작품을 창작한다. 하는 일마다 잘 풀리고 기분이 상쾌해진다.

캥거루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예쁜 딸을 낳는 태몽이다. 재물, 먹거리 등의 길운이다.

집에 호랑이가 들어와 있든가 호랑이가 들어오는 것을 보면

많은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인기인이나 혹은 위엄 있는 정치가 및 사업가가 될 아들을 갖는다.

늑대가 집에 들어오는 꿈

예기치 않던 일이 터져 어려움을 겪게 되고, 혹 도둑을 맞는다.

호랑이를 그렸는데 고양이 그림이 되는 꿈

우리 나라 속담과 같이 계획은 크게 세웠으나 일의 성과는 보잘것없는 것이라는 표현이다.

고양이를 잃어버리는 꿈

고양이를 잃어버리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소유물을 잃어버리거나 또는 부하직원과 헤어지게 된다.

새끼고양이 꿈해몽

새끼 고양이를 보는 꿈은 지금 현재의 능력은 적지만 가능성을 인정받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그 새끼 고양이를 안는 꿈은 평소 생각하던 아이디어를 사업화가 된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어느정도의 성공을 거둘것이라는 꿈이죠. 혹시 새끼고양이를 출산하는 것을 보는 꿈은 재물운이 따르는 꿈입니다.

산 고양이가 달아나는 것을 본 꿈

어떤 일이 미궁에 빠지게 될 징조

고양이가 지붕에 올라가 내려다 보는 꿈

어떤 권력가가 해를 끼치거나 억압을 가할 일이 생긴다.

배가 뒤집혀서 공중을 나는 꿈

어떤 단체에서 동맹파업을 일으키거나 시위를 하게 된다.

소가 집을 나가거나 집 나간 소를 찾아 헤매는 꿈

소가 집을 나가거나 집 나간 소를 찾아 헤매는 꿈을 꾸게되면 재산과 명성이 크게 손상될 징조다. 그로 인해 심신이 고달프거나 어려움을 겪는다.

대소변을 뒤집어쓰는 꿈

대소변을 뒤집어쓰는 꿈을 꾸게되면 운수 대통하여 재물과 이권이 엄청나고 부귀하게 된다.

병아리를 안고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병아리를 안고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게되면 귀엽고 작은 선물을 받게 되며 태몽이라면 예쁜 딸을 낳는다.

허름한 집으로 이사하는 꿈

옛날의 인연을 다시 만나거나 미혼남녀는 좋은 연분을 만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