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가 담장 밑을 뚫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불청객, 도둑이 들어 재물과 귀금속을 훔쳐간다. 실물수, 우환 등의 사고가 생긴다.

개가 들어오는 꿈

꿈에서 개를 보면 개꿈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꿈에는 다 의미가 있는것이지요. 꿈에 보이는 개는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흔히 ‘개’는 ‘남자’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지지해 주는 사람’의 의미를 가지고 있지요. 개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본인을 지지해주는 사람이 생긴다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흰 개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흰 개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생긴다는 뜻이다. 어려운 고비를 넘기고 행운과 도움의 손길이 있을 것이다.

천박하게 생긴 개가 자신을 따라오거나 집으로 들어오는 꿈

방랑자 또는 무의탁자를 만나 낭패를 보거나 유행성 전염병에 걸리게 되어 어려움 겪는다.

검은 개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검은 개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을 때는 매사를 공정하고 주의깊게 처리해야 한다. 큰 사고나 죽음의 위험이 있다. 아니면 좋지 못한 유혹이나 음모에 연루될 수도 있다.

도깨비가 쌀 가마니를 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물질적으로 풍요로움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 재물, 돈 등이 생긴다.

마늘을 얻어 가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이나 비슷한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똘똘한 아들을 낳는다. 횡재, 재물, 돈, 물품, 수금, 주문생산, 수주, 하청, 낙찰, 정보 등이 있다.

양이나 염소를 집으로 끌고 들어오는 꿈

양과 염소는 자비로움, 고집, 외길을 걷는 사람, 성직자, 예술적 기질, 관리자를 상징한다. 아울러 양은 재물, 교육, 진리, 정신을 상징하기도 한다. 서양에서는 수동성, 순수성, 허약함을 상징한다. 양이나 염소를 집으로 끌고 들어오는 꿈은 재물을 끌고 집에 들어온 것과 마찬가지로 길조이다. 또한 좋은 직장을 얻게 되고 자손으로 인한 즐거움을 누릴 징조이다. 양이나 염소를 타고가는 꿈도 역시 길몽이다.

천박하게 생긴 개가 자신을 따라오거나 집으로 들어오는 꿈

방랑자 또는 무의탁자를 만나 낭패를 보거나 유행성 전염병에 걸리게 되어 어려움 겪는다.

관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만사형통하고 소원 성취할 꿈

어깨에 날개가 달리는 꿈

어깨에 날개가 달리는 꿈은 권력을 얻거나 출세를 하고 사업에 이익이 생긴다.

붉게 익은 사과 여러개를 따온 꿈은

여러 가지 일에 종사해서 성과를 얻는다.

계속해서 여러 개의 산과 고개를 넘는 꿈

점차 할 일이 많아지고 명예나 지위가 높아지는 등 분주함 가운데 이익과 발전이 따르게 된다.

개에게 물려서 흉터가 남는 꿈

주어진 일이 성사되며 물린 자리에서 피가 나면 가까운 사람에게 화를 입는다.

어떤 물체에서 무지개 빛이 자꾸만 나는 꿈

갈팡질팡하던 일에 어떤 결정을 내리게 되고, 남의 입에 자신의 이름이 오르내리게 된다. 진리를 깨닫거나 인기 있는 작품 등으로 영귀해지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