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결혼식 꿈

친구의 결혼식에 참여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길몽입니다. 친구에게도 본인에게도 좋은일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친구의 결혼식 장이 화기애애하고 좋은 분위기 였으면 그 친구와의 관계도 더욱 돈독해질것입니다. 침울한 결혼식이었다면 그 반대겠죠?

친구가 결혼하는 꿈

친구가 결혼하는 꿈은 길몽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친구에게도 본인에게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가 원활해지고 연애운이 좋아집니다.
또 다르게 보는 견해도 있습니다. 친구가 결혼하는 꿈은 본인의 결혼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현재의 애인에 대한 신뢰가 있는것 같습니다.
만약 애인이 없고 독신이라면 이성과의 만남이 이루어 질 수 있다고 합니다.

친구가 결혼하는 꿈

친구가 결혼하는 꿈은 꿈에나온 친구에게도 그리고 본인에게도 좋은 꿈입니다. 인간관계가 좋아지고 연애운이 좋아진다고 이야기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러한 해몽이 있습니다.
1) 본인이 너무 결혼을 하고 싶어함을 반영하는 심리몽
2) 독신의 경우에는 연애운이 높아짐. 일단 고백하세요.
3) 결혼식을 보고 기분이 나쁘면 흉몽입니다.
4) 결혼 적령기가 지난 사람의 경우에는 결혼에 대한 스트레스가 반영된 심리몽

친구의 결혼 피로연에 참석하는 꿈

당신에게 좋은 혼담이 들어온다.

어머니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하는 꿈

불길한 꿈이네요, 어머니에게 신경을 써주세요…..

잘 아는 사람이 결혼했다는 소식을 듣는 꿈

잘 아는 사람이 결혼했다는 소식을 듣는 꿈을 꾸게되면 잘 아는 사람이 누군가와 동거한다는 소식을 접하게 된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에 들어서는 꿈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에 들어서면 입학, 계약 등이 성립된다.

친구 결혼식 꿈

친구의 결혼식에 참여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길몽입니다. 친구에게도 본인에게도 좋은일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친구의 결혼식 장이 화기애애하고 좋은 분위기 였으면 그 친구와의 관계도 더욱 돈독해질것입니다. 침울한 결혼식이었다면 그 반대겠죠?

낡고 초라한 외투를 입고 결혼식장에 가는 꿈

유행이 지난 낡은 외투는 금전적인 행운을 상징한다. 뜻밖의 목돈이 생길 징조이다.

친구나 동료가 원숭이가 되어 있는 꿈

원숭이는 일, 권리, 기술, 재주, 재주꾼, 배우, 사기꾼, 독불장군, 질투심의 상징이다. 서양에서는 나쁜 계략, 경박함, 성(性)을 상징한다. 친구나 동료가 원숭이가 되어 있는 꿈은 자신이 평소에 원숭이를 재주꾼으로 생각했는지 우스꽝스럽다고 생각했는지 평소의 원숭이의 이미지를 먼저 생각해보아야 한다. 그 사람을 원숭이와 동일시하는 꿈이기 때문이다. 보통의 경우에는 하찮게 여기는 마음의 표현이다.

친구나 애인한테 놀림을 당하는 꿈

가까운 사람과 싸울일이 생기거나 주변에서 구설수에 오를 징조.

친척집이나 친구에게 과일과 먹을 것을 얻는 꿈

새댁과 부인은 임신을 하고, 가정 식구는 물건을 구입한다. 선물과 횡재수가 있다.

친구나 애인에게 조롱을 당하는 꿈

가까운 사람끼리 언쟁으로 인하여 구설수에 오르내린다. 불쾌감이 있다.

정장을 하고 호텔 로비에서 친구를 만나는 꿈

관혼상제에 찾아가 인사를 하게 된다. 지성인이 숨을 쉬는 문화예술의 공간에서 친구나 애인과 같이 멋과 낭만을 즐긴다. 상봉, 합의, 계약, 약속, 총회, 모임 등이 있다.

자기의 결혼식에 신랑이 딴 여성과 나란히 서 있는 꿈

계약 관계가 성사된다.

결혼식을 올리는데 잘생긴 배필을 맞아들이는 꿈

운이 따르게 되고 일이 잘 풀리고 기쁨을 만끽하게 될 꿈이에요.
결혼식을 올리는데 잘생긴 배필을 맞아 들이는 꿈은 귀인을 상봉하거나 원하던 소망을 달성 등 재물과 명예가 늘어나 기쁨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굳게 마음 먹었던 일이 잘 풀려 즐거운 생활을 하게 되거나 자신이 어떤 일로 큰 이익을 볼수 있는 꿈이랍니다. 그러니 긍정적인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결혼 사진을 찍은 꿈

어떤 단체의 공공이익을 위하여 서로가 화합한다.

결혼식에 참석한 부모에 관한 꿈

협조자이며, 많은 내빈은 계약, 결사, 집회의 당사자들이다.

다른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하여 축하하는 꿈

다른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하여 축하하는 꿈을 꾸게되면 조만간 좋은 일이 생길 징조다. 선남선녀는 곧 배우자를 만나서 결혼하게 됨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