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결혼하는 꿈

친구가 결혼하는 꿈은 길몽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친구에게도 본인에게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가 원활해지고 연애운이 좋아집니다.
또 다르게 보는 견해도 있습니다. 친구가 결혼하는 꿈은 본인의 결혼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현재의 애인에 대한 신뢰가 있는것 같습니다.
만약 애인이 없고 독신이라면 이성과의 만남이 이루어 질 수 있다고 합니다.

친구 결혼식 꿈

친구의 결혼식에 참여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길몽입니다. 친구에게도 본인에게도 좋은일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친구의 결혼식 장이 화기애애하고 좋은 분위기 였으면 그 친구와의 관계도 더욱 돈독해질것입니다. 침울한 결혼식이었다면 그 반대겠죠?

친구가 결혼하는 꿈

친구가 결혼하는 꿈은 꿈에나온 친구에게도 그리고 본인에게도 좋은 꿈입니다. 인간관계가 좋아지고 연애운이 좋아진다고 이야기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러한 해몽이 있습니다.
1) 본인이 너무 결혼을 하고 싶어함을 반영하는 심리몽
2) 독신의 경우에는 연애운이 높아짐. 일단 고백하세요.
3) 결혼식을 보고 기분이 나쁘면 흉몽입니다.
4) 결혼 적령기가 지난 사람의 경우에는 결혼에 대한 스트레스가 반영된 심리몽

친구의 결혼 피로연에 참석하는 꿈

당신에게 좋은 혼담이 들어온다.

결혼이 방해자에 의해 깨지는 꿈

결혼이 방해자에 의해 깨지는 꿈을 꾸게되면 매우 실망스러운 일을 당하거나 말썽이 생길 징조다.

결혼식장에 들어갔는데 신랑이나 내빈이 없는 꿈

자기의 일이 어느 기관에 받아들여지기는 하나기다려야 할 일이 생기거나 입학, 취직 등이 이루어진다.

결혼한 사람의 꿈에 빈 집이 나타난 꿈

부부간에 있어서 애정의 결핍과 가정 생활에 대한 불만을 암시

결혼식 도중 상복 입은 사람을 보는 꿈

뜻밖의 재물손실이나 불상사, 구설수, 말썽, 우환, 질병 등의 장애에 부딪치게 된다.

결혼식날 밤 꿈에 여자가 암탉을 보는 꿈

장차 남편이 불구자가 될 흉몽이다.

다투고 나서 소식이 없던 친구와 웅녀히 만나 악수하는 꿈

다투고 나서 소식이 없던 친구와 웅녀히 만나 악수하는 꿈을 꾸게되면 우연한 기회에 화해를 시도하고 싶은 심리를 나타낸다. 이런 기회에 우정이 더욱 돈독해질 수 있는 길몽이다.

술집에서 친구들과 만나는 꿈

실제로 주당이나 애주가들이 즐거움과 멋으로 몸에 낀 액살인 스트레스를 확 풀고 쫓아낸다. 음식점, 바, 카페, 회식, 파티, 동창회, 모임 등이 있다.

친구와 소리질러 노래를 함께 부른 꿈

건강해질 꿈.

옷을 형제 자매나 친구, 배우자에게 뺏기는 꿈

자기 옷을 형제 자매나 친구, 배우자에게 뺏기는 꿈은 대인관계가 악화되어 다툼, 이별, 이혼이 초래될 흉몽이다. 좀처럼 화해가 어려울 것이다. 특히 이런 싸움에는 상대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문제가 걸려 있어서 불행한 결말로 치닫기 쉽다.

친구의 계급장에 붉은 바탕에 많은 별이 달려있는 꿈

붉은 바탕에 노란 무늬가 박힌 옷을 입은 사람을 만나게 된다.

예복을 차려 입고 결혼식을 올리는 꿈

예복을 차려 입고 결혼식을 올리는 꿈을 꾸게되면 입학, 취업, 시험 합격 등 경사스러운 일로 생활에 변화가 생기거나 어떤 모임에서 주도적인 임무와 위치를 가지게 된다.

자신의 결혼식에 배우자가 바뀌어 버린 꿈

계약할 일이 생기며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이 된다.

결혼식 가는 꿈

결혼식 가는 꿈의 해몽은 결혼식의 분위기에 따라서 길흉이 달라집니다. 밝은 분위기 였다면 길몽이고, 침체된 분위기는 흉몽입니다.
또한 결혼식 꿈은 인간관계가 넓어진다는 의미로 해몽을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흰 드레스 입고 결혼하는 꿈

계모임, 동창회, 단체기관 등에서 자신이 주도권을 잡는다.

결혼 않한 여성이 나무를 베고 잘라서 집을 만들거나 가구를 만드는 꿈

목은 수목 등의 식물이나 모든 목제품, 나무에 관련된 꿈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의미는 재생, 새로운 생활, 발전, 진전, 능력을 나타낸며 꿈의 주된 주제가 나무인 경우 나무의 상태에 따라 의미가 달라진다. 결혼 안한 여성이 나무를 베고 잘라서 집을 만들거나 가구를 만드는 꿈은 결혼에 대한 예지몽이다. 더구나 안정적인 결혼생활을 하게 된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나무를 베어 쓰러뜨리거나 나무가 베어져 쓰러지는 꿈은 강한 적을 만나 곤란을 겪고 자신의 성장과 발전이 방해당할 것을 암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