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사진 곳을 오르는 꿈

경사진 곳을 오르는 꿈

DreamDoc | 7:24 오후 | 2018년 11월 25일

달팽이가 높은 곳으로 힘들게 기어 오르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이 진행중인 사업이 부실하게 되거나 또는 직장에서의 진급 등이 지지부진해진다.

원숭이가 높은 곳으로 기어오르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잘 진행된다. 원숭이가 위에서 내려다보면 헤어진 사람이 자기 주위를 항상 맴돌고 있음을 나타낸다.

낮은 곳에서 높은 곳을 오르는 꿈

낮은 곳에서 높은 곳을 오르면 지위, 직책, 생활 형편, 소원의 경향 등이 좋아진다.

높은 곳을 날아서 오르는 꿈

높은 곳을 날아서 오르는 꿈은 가장 빠르고, 정확한 방법으로 소기의 목적이 달성된다.

험한 곳에 달팽이가 오르는 꿈

험한 곳에 달팽이가 오르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시련에 부딪히거나, 고비를 맞는다.

높은 산을 오르는 꿈

꿈 속에서 높은 산을 오르며 힘겨워했다면 이 꿈은 앞으로 역경을 맞이하여 고생과 어려움을 겪을 암시로서 흉몽이다.

맑은 물속에 싱싱한 무가 떠오르는 꿈

부인과 새댁이 꿈을 꾸면 임신을 하여 옥동자를 낳고, 학생이 꿈을 꾸면 학업성적이 오른다. 사업가가 꿈을 꾸면 사업이 잘되고 큰돈을 거머쥔다.

암벽을 힘겹게 오르는 꿈

암벽을 힘겹게 오르는 꿈을 꾸게되면 추진하는 일들이 잘 풀리지 않아 고심하게 된다. 등산장비를 사용하면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힘겨운 일을 해결하게 된다는 암시다.

맑은 물항아리 속에서 태양이 떠오르는 꿈

새로운 아이디어 상품을 개발하여 판매 거래처를 확보하게 되고 예체능인은 혜성같이 나타나 유명하게 될 징조

아침 해가 솟아오르는 꿈

아름다운 예술작품을 창작하게 되고, 자손이 번창하며 만사가 대길할 징조

목동이 한 곳으로 소를 모으는 꿈

목동이 한 곳으로 소를 모으면 한 단체나 회원을 지휘, 감독하는 자리에 오른다.

출처가 분명하지 않은 곳에서 여러 번 물을 떠다 우물에 붓는 꿈

세일즈맨이 돈을 수금할 일이 생긴다.

논, 강 등이 얼어붙어 있는데 그곳을 걸어가는 꿈

타개하기 힘든 어떤 일을 추진시키게 된다.

송곳를 사용하는 꿈

송곳의 기능은 물건에 구멍을 뚫기 위한 것으로 어떤 일의 통과나 일에 대한 단결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다. 혹은 자극적인 충격이 올 수 있음을 암시한 꿈이기도 하다.

빛을 보고 밝은 마음이 생기거나 전깃불이 환하게 밝혀져 있는 곳을 가는 꿈

빛을 보고 밝은 마음이 생기거나 전깃불이 환하게 밝혀져 있는 곳을 가는 꿈은 근심 걱정이 해소되고 취직, 사업 등이 순조롭게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