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 사람이나 주변 사람이 강도나 악당에게 맞아죽거나 살해당하는 꿈

사업이나 직장, 직위 등에 융성, 번창, 성취의 유익을 누리게 된다.

프로급에 해당하는 사람과 바둑을 두어 이기는 꿈

최고의 세력, 권리 등을 확보할 수 있다.

어떤 사람에게 살해당하는 꿈

재물이 생기든지 명예 및 지위가 높아지거나 원하던 이성교제나 애정관계에 기쁨이 얻어지게 된다. 창칼이나 송곳 따위의 날카롭고 예리한 물건으로 가슴이나 심장 등을 찔리면 그 동안 망설이고 있던 중대한 결정이나 실행 등에 변화가 생기게 된다.

자신의 의자에 다른 사람이 앉은 꿈

자신의 의자인데 다른 사람이 앉아버려 앉지를 못하였다는 꿈은 입사시험에서 탈락이 되거나 학교 입학 시험에서 떨어져 버리는 것을 나타낸다. 또는 애인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게 되거나 속하고자 하는 단체 등에 가입을 하지 못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만일 자신의 의자에는 앉지 못하고 다른 사람의 의자에라도 앉게 되면 추가 합격이 되거나 임시직으로 입사를 하게 되는 일이 있을 것이다.

전갈과 같은 이미지를 가진 사람이나 전갈좌의 꿈

전갈과 같은 이미지를 가진 사람이나 전갈좌의 꿈은 보통 사람들을 초월하는 강인함, 끈질김, 자기 정당화, 오만함, 구두쇠 같은 금전에 대한 집착, 질투심, 증오심으로 인해 거부감을 줄 수 있으므로 성격을 재점검하여 누그러뜨릴 필요가 있다.

큰 입을 가진 사람을 보는 꿈

큰 입을 가진 사람을 보면 세력가나 부자, 의욕이 왕성한 사람 등을 만나게 된다.

집안 사람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꿈

사업이나 계약 등의 일을 문서화하거나 남에게 도움을 줄 일이 생길 징조

사람을 우물 안에 묻어버리는 꿈

사람을 우물 안에 묻어버리는 꿈을 꾸게되면 장기적인 계획으로 저축을 하거나 사생활을 보호받는다.

해당화에 호랑나비가 앉아 날개짓을 하는 꿈

친구나 애인을 만나 문화의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사랑의 꿈이다.

교실 안에 해당화가 활짝 피어 있는 꿈

실제로 입학, 졸업식에 교우간 축하파티를 열게 된다. 세미나, 모임 등이 있다.

친구에게 해당화를 받는 꿈

실제로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예쁜 사랑의 증표를 받는다. 선물, 물품, 상장, 훈장, 임명장, 재물, 돈, 수입, 수금, 계약, 수주 등이 있다.

공원이나 길가에 해당화가 무리를 이루고 활짝 피어 있는 꿈

집회, 강연회, 동창회, 파티, 세미나 등 모임에 참석하여 즐거운 하루를 보낸다. 친구나 사랑하는 애인을 만나 호젓한 곳에서 사랑의 얘기꽃을 피운다.

강도에게 흉기나 주먹으로 얻어 맞아 피를 흘리거나 살해당하는 꿈

재수가 트여서 이권과 금전이 풍성해지고 말썽이나 장애 등 근심과 우환이 해소된다. 피를 흘리지 않는 경우는 별로 이로움이 없고 오히려 궂은 일에 휘말리고 손실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