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뱀 꼬리가 잘리는 꿈

뱀 꼬리가 잘리는 꿈

DreamDoc | 4:43 오후 | 2018년 11월 27일

아주 큰 뱀의 꼬리가 잘리는 꿈

아주 큰 뱀의 꼬리가 잘리는 꿈은 어떤 회사의 직원이 감축됨을 상징한다.

사람 목이 잘리는 꿈

그동안의 당신이 남에게 베푼만큼 그결실이 돌아오니 재산이나 명예가 날 징조를 의미한다.

자신의 목이 잘리는 꿈

꿈 속에서 목이 잘리는 꿈은 영화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꿈이기도 하나 아마 자신이 이 꿈을 꾸었다면 끔찍해서 소리를 지르며 깨어났을 것이다. 그러나 이런 꿈은 자신의 주위 환경이 180도로 변하여 좋은 일이 생길 좋은 꿈이다. 살던 곳을 떠나 더 나은 환경에서 원하는 생활을 하게 되거나 가정 문제가 원만해져서 기쁜 일이 생길 수 있으며, 학업에 성과가 있어 자신의 위치가 바뀌거나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게 될 수도 있다.

칼에 목이 잘리는 꿈

직장에서 파면을 당하거나 사건 관계로 의법 조치되어 구속된다.

손가락 두개가 칼이나 가위 등으로 잘리는 꿈

형제 또는 동업자, 친구 등을 잃게 될 징조

상어에게 팔과 다리를 물려 잘리는 꿈

자손이나 가장 가깝게 지내던 부하를 잃게 되거나, 지금까지 하던 일들이 중단되고 어두운 불행이 닥친다.

도마뱀이 우글우글대는 꿈

도마뱀이 우글우글대는 꿈을 꾸게되면 단체나 직장의 장 또는 지도자가 되며 습작한 많은 작품을 지면에 발표하게 된다.

뱀이 우글거리는 것을 보면서 미소를 짓는 꿈

뱀이 우글거리는 것을 보면서 미소를 짓는 꿈은 교육 분야에 종사하면서 많은 사람을 계몽 ·선도할 훌륭한 인물을 출산한다.

용이 뱀, 호랑이, 여자 등으로 변하여 싸움을 걸어오는 꿈

명예를 잃거나 큰 사업을 성취하려는데 어려운 고비를 여러 번 겪은 다음에야 비로소 그 일이 성취될 것을 예시한 꿈이다. 수험생 등에 부합되는 꿈이라 하겠다.

방안으로 들어온 뱀 꿈

혼사가 있거나 아기가 태어나 집안 식구가 늘어나는 일이 생기며, 뱀이 문 밖에서 들여다보고 있으면 청탁자나 청혼자가 생긴다.

화살로 뱀을 쏘아 명중시키는 꿈

화살로 뱀을 쏘아 명중시키는 꿈을 꾸게되면 모든 일이 자신이 소망하는 대로 이루어진다.

아주 큰 뱀의 꼬리가 잘리는 꿈

아주 큰 뱀의 꼬리가 잘리는 꿈은 어떤 회사의 직원이 감축됨을 상징한다.

꾀꼬리가 꽃밭에서 아름다운 소리로 우는 꿈

어떤 화려한 파티 장소나 모임에 나가 즐거움을 갖게 된다. 예술의 전당에 간다.

꾀꼬리가 품 안으로 날아들거나 두 손으로 잡는 꿈

남성인 경우 아름다운 여성을 만나게 되거나 권력과 명예를 얻게 되고, 태몽인 경우에는 장차 태어날 아이가 유명인이나 가수가 되어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하늘로 올라가는 용의 꼬리를 잡았다가 놓친 꿈

다른 사람의 만류를 뿌리치고 출세할 사람과 관계하게 될 징조

셰퍼드의 꼬리가 토막토막 끊어지는 꿈

자신의 보디가드를 잃게 된다. 친구와 애인이 떨어져 나간다. 배신을 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