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흉악범에게 살해당하는 꿈

부모님이 흉악범에게 살해당하는 꿈을 꾸게되면 부모님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가정이 화목하게 된다.

부모한테 돈 빌리는 꿈

여러 가지로 손실 및 애로를 겪게 되고 하는 일이 막혀서 구하는 소망, 계획 등 목표성취가 어렵게 된다.

버스나 기차등에서 출발하려는데 부모님이 나타나 내리라고 하는 꿈

현재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을 그만 두고 다음을 계획 하시길.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친척이 괴로워하는 꿈

현실에서 실제의 부모님이나 친척의 산소가 나쁘지던지 그 영혼에 대한 액운이 있다는 암시

부모님이 땅바닥에 누워 있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유행성 질환으로 질병이 침노하게 된다. 사고가 발생한다.

죽은 부모나 형제, 친구 등 아는 사람들을 따라 강이나 바다를 건너는 꿈

죽은 부모나 형제, 친구 등 아는 사람들을 따라 강이나 바다를 건너는 꿈을 꾸게되면 죽은 사람과 함께 강이나 바다를 건너거나 문을 나서는 것은 죽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죽음이 아니더라도 중병이나 불운을 예고한다.

악한에게 살해당하거나 육체적 피해를 입는 꿈

악한에게 살해당하거나 육체적 피해를 입는 꿈은 자기 작품이나 일의 결과에 대해서 상대방으로부터 평가를 받게 된다.

창문 너머로 해당화가 화려하게 보인 꿈

집안에 귀한 손님이 찾아오게 될 징조

친구로부터 해당화를 받은 꿈

꿈 속에 보였던 실제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사랑의 증표로 가볍지 않은 선물을 받게 될 징조. 선물이나 수금, 계약 등을 암시하는 길몽

교실 안에 해당화가 활짝 피어 있는 꿈

실제로 입학, 졸업식에 교우간 축하파티를 열게 된다. 세미나, 모임 등이 있다.

어떤 사람에게 살해당하는 꿈

재물이 생기든지 명예 및 지위가 높아지거나 원하던 이성교제나 애정관계에 기쁨이 얻어지게 된다. 창칼이나 송곳 따위의 날카롭고 예리한 물건으로 가슴이나 심장 등을 찔리면 그 동안 망설이고 있던 중대한 결정이나 실행 등에 변화가 생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