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와 가깝게 지내던 사람을 무자비하게 죽이는 꿈

남들이 할 수 없는 어려운 일을, 자신도 평소 생각치 못했던 의외의 방법으로 스스로 속시원하게 처리할 징조

사람을 무자비하게 죽이는 꿈

사람을 무자비하게 죽이는 꿈은 현실에서 하고자 하는 일이나 사건을 통쾌하게 처리하고 나 성취하게 된다. 무고한 사람을 죽이는 꿈은 마음의 갈등이나 불안 없이 일을 성취한다. 피가 옷에 묻으면 재물을 얻는다.

자신이 독수리 같은 날짐승이 되어 닭을 물어 죽이는 꿈

자신의 권력이 거대해져서 상대방을 멸하거나 어떤 일거리를 성사시킬 수 있다.

총으로 사람을 죽이는 꿈

명성과 소문이 나고 유리한 방도나 자금에 의해서 어떤 일을 성사시킬 수 있게 된다.

벌레를 죽이는 꿈

벌레를 죽이는 꿈은 일종의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이 안고 있었던 작은 골칫거리를 해결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는 벌레를 라이벌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경쟁 상대 또는 경쟁기업이 더이상 경쟁력을 상실할 지도 모릅니다.

악어를 한 마리씩 죽이는 꿈

악어를 한 마리씩 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어려운 일이 하나씩 풀리고 성공하여 많은 재물을 얻는다.

개를 죽이는 꿈

꿈 속에서 개를 죽였다면 현실에서는 꼬여있던 일이 해결되고 그로 인해 걱정거리가 사라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나무에 사람이 올라가 있는 꿈은

어떤 기관에서 사업, 작품 등에 관해서 상의할 일이 있음을 통보해 온다.

앞에 있던 뱀이 방 안에 들어서는 사람으로 변하는 꿈

자신의 일에 많은 발전을 가져온다.

물에 빠진 사람을 붙잡고 헤엄치면

어떤 일을 성취시키려 하지만 심한 고통에 직면한다.

어깨에 눈을 잔뜩 맞으며 걷는 사람이 등장하는 꿈

그러나 가까운 사람이 어깨에 눈을 잔뜩 맞으며 걷고 있는 꿈은 그 사람이 병을 앓게 되거나 사고를 당하는 등 어려움에 처하게 된다. 여기서는 눈의 좋은 이미지가 아니라 눈비 맞는 모습, 즉 자연의 공격, 또는 재해를 직접적으로 받는 모습으로 보는 것이다.

무슨 일인지 집에 사람들이 몰려온 꿈

꿈 속에서 무슨 일로 그러는지 모르지만 집근처와 집안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와 웅성거리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집안에 시끄러운 일이 생기거나 초상이 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그러므로 주변을 둘러보고 각별한 주의를 해야 한다.

부처의 자비로움을 느끼는 꿈

자성 청정하여 신선한 불심을 얻고 고통과 도탄에 빠진 중생을 구원한다. 오욕과 번뇌를 떨쳐버리고 참다운 수행 길을 걷는다.

자신과 가까운 사람을 무자비하게 죽인 꿈

어떤 일이나 사건을 떠맡아도 속시원하게 처리해낸다.

자기와 가깝게 지내던 사람을 무자비하게 죽이는 꿈

남들이 할 수 없는 어려운 일을, 자신도 평소 생각치 못했던 의외의 방법으로 스스로 속시원하게 처리할 징조

무자비하고 난폭하며 통쾌하게 공격하는 꿈

현실에서 승리, 소원, 성취, 일의 성사를 암시하는 것이다.

갓난 아기를 무자비하게 다루는 꿈

무자비하게 다루어 시야에서 사라지게 하면 현실에서 고통거리가 제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