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상복 입은 사람 보는 꿈

상복 입은 사람 보는 꿈

DreamDoc | 5:20 오전 | 2018년 11월 28일

결혼식 도중 상복 입은 사람을 보는 꿈

뜻밖의 재물손실이나 불상사, 구설수, 말썽, 우환, 질병 등의 장애에 부딪치게 된다.

옷을 입은 채로 수영을 즐기는 꿈

옷을 입은 채로 수영을 즐기는 꿈은 잔치나 모임에 나가서 한껏 떠들면서 먹고 마실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이 꿈은 음식과 놀이 관한 상징이다.

유명한 배우가 입고 있던옷을 받아 입은 꿈

유명한 사람의 지도를 받거나 협조를 얻어 비슷한 일을 하게 된다.

옷을 입은 채 헤엄치는 꿈

옷을 입은 채 헤엄을 치는 꿈은 뭔가 자연스럽지 못한 모습, 태도 등을 의미한다. 즉 이것은 자신의 생각이나 의지, 성격을 지나치게 고집하고 주장함을 의미하는 것이다. 경우에 따라서는 융통성을 가지고 행동할 수 있어야 하는 것이 사회생활이다. 스스로가 너무 자신 안에 갇혀 있어 주변을 불편하게 하거나 혹은 다른 사람들을 너무 쉽게 평가절하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돌아볼 필요가 있다.

흰옷을 입은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쳐다보거나 엎드려 있는 꿈

많은 군중들 가운데서 시비나 재판을 맡아 해결해 줄 일이 있다.

입은 옷에 불이 붙어 활활 타는 꿈

입은 옷에 불이 붙어 활활 타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이 평화롭고 신상에 즐거운 일이 생긴다. 승진, 영전, 혼담 성사 등 기쁜 일이 이어질 전망이다.

불량배들이 큰길로 질주하고 그 모습을 본 사람들이 겁에 질리는 것을 보는 꿈

불량배들이 큰길로 질주하고 그 모습을 본 사람들이 겁에 질리는 것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소극적이고 약한 모습에 대한 반발심이 반영된 것이다. 타인에게 위협적인 존재로 부각되고 싶다는 심리가 드러난 꿈이다.

상대방이 회색옷을 입은 것을 보는 꿈

이중 성격을 가진 사람을 만난다.

새로 집을 지어 보는 꿈

무언가 새로운 일을 시작하여 성공할 징조이다.

남의 몸에 털이 난 것을 보는 꿈

상대방이 신분을 위장하거나 진실을 말하지 않으며 그와 더불어 시비할 일이 발생한다.

망원경을 통해 먼 곳의 광경을 가깝게 보는 것은

미래의 일을 알거나 먼 곳에서 소식이 온다.

친척이 죽어 상복을 입는 꿈

가로막혔던 장애와 곤란이 순조롭게 풀리고 구하는 소망과 계획의 원만한 달성 및 안정을 이루게 된다.

상복을 입은 꿈

꿈 속에서 상복을 입는 꿈은 직장에서의 승진, 사업의 확장, 재물이 들어오는 좋은 꿈이다. 만약 다른 사람이 상복을 입은 것을 보았다면 그사람에게 당신의 권리나 이익을 빼앗기게 되는 것을 나타낸다.

흰 상복을 입는 꿈

꿈에서 상복을 입으면 집안에 우환이 있는 거라 알고 있었는대 오히려 그 반대로 꿈해석을 하더라구요. 흰 상복을 입고 있는 것은 집안에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반대로 검은색 옷을 입고 있는 것이 집안에 우환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윗 어른이 죽어있는 앞에서 굴건에 상복을 입고 있는 꿈

유산 상속을 받거나 관직에 오르게 된다. 이런 꿈은 실제로 죽음을 예시하는 경우도 있다.

흰색 상복을 입는 꿈

여러 방면으로 유산을 상속 받는다.

원래 흰머리인 사람이 검은 머리가 되어있는 것을 본 꿈

현실에서는 평소에 흰머리인 사람인데 꿈 속에서 검은 머리가 되어 나타난 꿈이라면 가까운 시일 내에 재물과 명예가 당신에게 올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쉽게 풀려나가며 마음이 편안해지게 된다.

차를 탄 채 자기 집으로 들어온 사람을 본 꿈은

어떤 단체의 대표가 자기와 여러 가지 일로 타협하게 된다.

낯선 사람에게 돈 가방을 얻는 꿈

낯선 사람에게 돈 가방을 얻는 꿈을 꾸게되면 새집을 장만하거나 사업계획을 세우게 된다.

손이 작은 사람과 악수를 하는 꿈

남을 위하여 돕거나 봉사할 일이 생긴다. 지출, 희사, 약속, 협조 등이 있다.

윗사람으로부터 수국을 받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선물, 재복, 경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