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유명인이 나오는 꿈

유명인이 나오는 꿈

DreamDoc | 7:45 오전 | 2018년 11월 29일

유명인 나오는 꿈

꿈에 유명인이 나오면 좋은 만남을 상징하게 됩니다.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반가운 소식을 듣게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몰려다니는 군중 사이에서 빠져나오는 꿈

몰려다니는 많은 군중 사이에서 자신만이 홀로 빠져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은 기회가 찾아와 확기적인 아이템으로 주변의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할 일이 있을 것을 암시한다.

깊은 샘에서 용, 구렁이, 독수리 같은 동물이 나오는 꿈

깊은 샘에서 용, 구렁이, 독수리 같은 동물이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정부기관이나 사회적으로 크게 출세할 아이를 낳게 된다.

기분 좋게 6이 나오는 꿈

6의 숫자가 관련되어 이루어진 꿈은 이득과 손실이라는 상반된 의미가 있다. 꿈에서의 느낌이 좋았다면 6은 사랑과 건강, 행운과 조화를 가져올 암시이다.

애기가 나오는 꿈

대부분의 상징적인 꿈에 있어서, 애기는 이제 갓 시작된 가게나 사업체․작품의 상징으로 등장되고 있다. 갓난아기는 실제의 아기일 수도 있으며, 돌보아주어야 하는 대상의 상징의미로 수고․근심․불쾌함․방해물 등을 뜻하고 있다.

흙에서 자갈이나 돌, 바위가 나오는 꿈

토지와 농사, 토건업 등이 흙에 관한 꿈에 포함된다. 그 의미로는 적응력, 절제와 균형감각, 절도, 안정, 정신적인 정체 등이다. 흙에서 자갈이나 돌, 바위가 나오는 꿈은 유용한 것으로의 변화, 생산, 이득을 나타낸다. 그러나 마음 고생, 체력의 쇠약을 나타내는 수도 있으므로 꿈에서의 느낌에 주의를 기울여 해석한다.

유명 인사가 집에 오는 꿈

복권(로또)당첨 꿈

유명한 목사님이나 신부님과 함께 있거나 동행하는 꿈

꿈 속에서 유명한 목사님이나 신부님과 함께 있거나 혹은 어딘가 동행을 하는 꿈은 어떤 지도자나 학자와 관련을 맺을 일이 있거나 그렇지 않다면 깊은 감동을 주는 책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유명한 배우가 입던 옷을 받아 입는 꿈

유명인, 인기인의 지도를 받거나 협조를 얻어 비슷한 일을 할 수 있다.

배우, 운동선수, 학자 등 유명인과 키스하는 꿈

실제로 인물이나 동일시 인물에 관해서 어떤 것을 알게 되고 최고의 명예, 명성에 관한 소식에 접할 수도 있다.

유명한 가수를 만나 즐거웠던 꿈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생각지도 않았던 사람에게서 도움을 받게 될 암시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