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것을 본 꿈

복권(로또)당첨 꿈

죽은 사람이 되살아나는 꿈

죽은 사람이 되살아나는 꿈을 꾸게되면 계획대로 마쳤다고 생각한 일들이 도로 수포로 돌아가게 된다.

죽은사람이 살아나는꿈

죽은 사람이 다시 되살아 나는 꿈은 하고 있는일이 잘 안될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들어 직장에서 짤린다던가, 사업에 있어서 실패를 맛보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신변에 유의해주세요.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나는 꿈

보통과 특수한 경우가 있다. 보통 경우에는 매사가 대길하고, 특수한 경우에는 어떤 일의 관계에 따라 행과 불행을 암시한다. 예컨대, 죽은 송장이 살아나면 불길하고 자신이 죽었다가 살아나면 기사회생으로 소망과 뜻을 성취하게 된다.

물에 빠져 죽은 사람을 보는 꿈

물에 빠져 죽은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물에 빠져 죽은 사람을 보면 큰 이득이나 횡재수가 있다.

칼로 황룡을 베자 큰 소리를 내며 죽은 꿈

적을 물리친 승전소식을 매스컴을 통해 듣게 될 징조

아이의 죽은 모습을 본 꿈

한동안 지겹게 따라붙던 자신의 구설수가 잠잠해질 징조의 꿈.

죽은 남편이 나오는 꿈

여인은 정절을 잘 지켜 역사에 이름을 남길 것입니다.

죽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

죽은 사람이 당신에게 뭔가를 알리고 싶어하는 꿈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그 사람의 표정이 즐거워 보이면 당신이 그 영혼에 의해 보호받고 있다는 증거가 되지만, 당신을 원망스러워하는 분위기라면 당신이 그 사람에게 죄책감을 느끼고 이싸는 증거이다. 그리고 조상이 나타나 무엇인가를 당신에게 알리는 꿈은, 그 분의 말씀이나 분위기, 태도 등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그 안에는 중요한 메시지가 들어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인생의 지침이기도 하고, 미래에 대한 경고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등잔에 석유를 누가 넣어 주어 불꽃이 살아나는 꿈

생활방도 기타 소원의 경향이 절망 상태에서 구제된다.

시체가 되살아나는 꿈

마무리되어 가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며 사업자금을 되돌려 주게 된다.

자신이 흙탕물에 빠져 죽음 직전에 간신히 살아나는 꿈

모진 고생 끝에 천우신조로 못 다한 일을 끝까지 성취하게 된다.

죽은사람이 살아나는꿈

죽은 사람이 다시 되살아 나는 꿈은 하고 있는일이 잘 안될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들어 직장에서 짤린다던가, 사업에 있어서 실패를 맛보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신변에 유의해주세요.

타다 남은 불꽃이 되살아나는 꿈

어둠에 묻혔던 문헌 속에서 새로운 사실을 발견하게 된다. 잊었던 아이디어가 되살아나 새 상품을 개발하게 된다. 복운이 새롭게 트이게 된다.

객지에 있는 사람의 꿈에 집안 식구가 다 보이는 꿈

집안에 걱정이 생기는 것보다 직장일과 관계가 있다고 보아야 한다.

사람들이 많이 있는 재판장에 있는 꿈

별로 탐탁찮은 연설을 듣게 되거나 자신의 실적이나 행동에 대한 평가를 받게 될 징조의 꿈.

다른 사람과 말싸움을 하는 꿈

다른 사람과 말싸움을 하면 애인과 이별하거나 가까운 사람과 헤어지게 된다.

용이 사람을 물어 죽이는 것을 보는 꿈

강대한 세력에 의해서 일이 성취되거나 반대로 어떤 사람의 파산을 보게 될 것이다.

사람들에게 잔치를 베푸는 꿈

많은 돈이 생겨 부자가 된다. 또는 멀리서 좋은 소식이 있고 새로운 일의 시작으로 변동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