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가 거북이를 물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기쁜 일이 있다. 태몽일 경우, 임산부는 똘똘한 옥동자를 낳는다.

학이 종이를 물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기쁜 소식이 오거나 시험 합격 통지서를 받게 된다.

방울새가 씨앗을 물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꿈 같은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 재물과 먹을 것이 들어온다. 우편물, 선물을 받는다.

홍수나 바닷물이 집안으로 밀려들어오는 꿈은

많은 재물이 생겨 큰 부자가 된다는 길한 꿈

괴물이 자신의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타인의 모함이나 훼방으로 인한 장애와 손실이 생기고 가내에 우환과 불상사 등 궂은일이 발생하게 된다.

금덩어리를 등에 매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집안에 풍년이 들게 된다. 사업이 번창한다. 횡재가 있다.

스님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스님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집 안에 뜻밖의 우환이 생기거나 병으로 고생하는 식구가 생기게 될 암시이다. 스님은 고독과 인내와 절제를 상징한다. 그래서 집안에도 어떤 어려움이 닥쳐서 한동안 스님처럼 그런 인내의 시간을 보내야함을 보여주는 것이다. 그러나 힘든 시간을 견디면 삶에 대한 참된 깨달음을 얻게 될 것이다.

예쁜 공작이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예쁜 공작이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게되면 귀한 손님이 찾아오거나 집안에 경사가 생길 길몽이다. 또는 예쁘고 귀여운 딸을 낳을 태몽이기도 하다.

말을 탄 배우가 자기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귀인이 찾아오거나, 평소 궁금했던 친구나 보고 싶었던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

홍수가 일거나 제방이 무너져 집으로 큰 흙탕물이 쏟아져 들어오는 꿈

장차 집안에 불행한 일이나 풍파가 생기고 재물의 손실 및 고난과 실패 등 환난을 치르게 된다.

남의 아이를 데리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평온한 집안에 질병과 우환이 발생한다. 사서 고생, 사고, 구설, 실수 등이 있다.

집안의 보석을 잘 아는 사람에게 선물하는 꿈

집안의 보석을 잘 아는 사람에게 선물하는 꿈을 꾸게되면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들이 사방으로 뿔뿔이 흩어지게 된다.

번개가 집안으로 떨어지는 꿈

천둥, 번개, 벼락은 재물, 기쁜 소식, 문제해결, 명성, 부귀, 위대한 사상이나 일을 상징한다. 번개가 집안으로 떨어지는 꿈은 집안에 큰 경사가 있거나 큰 재물이 들어옴을 의미한다.

앵무새가 집안으로 들어와 괴상한 소리를 내는 꿈

수다쟁이들이 집안에 모여 매우 어수선해진다.

소가 집안에 똥오줌을 누는 꿈

소가 집안에 똥오줌을 누는 꿈은 도와주는 사람이 생겨 재물과 이권이 풍요로워질 조짐이다. 똥오줌의 양이 많을수록 더욱 많은 재물이 생기게 된다.

사람을 물려고 멧돼지가 달려들는 꿈

사람을 물려고 멧돼지가 달려들면 까다롭고 힘든 일이 주위에 일어난다.

쥐가 곡식을 물어다가 마루 밑에 소복하게 쌓는 꿈

장사나 사업을 하여 많은 이득을 보게 되고, 가정에 먹을 것이 즐비하게 생길 징조. 재물,먹거리,물품 등을 암시하는 길몽

동물원에 관한 꿈

동물원은 여러 동물들을 구경하며 즐기는 장소이다. 현실에서는 그와 유사한 장소에서 일을 처리하여야 하거나 방문을 하는 것을 상징하는 것일 수도 있으며 예지몽이라면 실제로 동물원에 가게 될 일이 생길 수도 있을 것이다. 꿈 속에서 유독 특정한 동물이 강조되어 기억이 남는다면 그 동물에 해당하는 검색어로 동물에 대한 꿈을 살펴보는 것도 꿈을 해석하는 한 방법이다.

물에 빠지지 않고 물 위에 서 있는 꿈

물에 빠지지 않고 물 위에 서 있는 꿈을 꾸게되면 기다리는 사람이 오래도록 오지 않게 될 불길한 꿈이다.

보물을 찾으려고 흙을 파헤쳤더니 해골이 나온 꿈

보물을 찾으려고 흙을 파헤쳤더니 해골이 나온 꿈은 자신의 성실함을 인정받거나 재물, 중서 등을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