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에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꿈

남의 말에 귀를 기울여 귀찮은 일을 당한다. 금전적으로 생각하지 않은 손해를 입는다. 반대로 내 집에 아무도 없는 꿈은 식구중에 병자가 생기게 된다.

가족이 모이는 꿈

친척들이나 남들과 사소한 일로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게 된다.

꽃에 벌떼들이 모이는 꿈

꽃에 벌떼들이 모이는 꿈을 꾸게되면 집에 기쁜 일이 생길 징조며 잔치를 베풀어 사람들을 접대하게 된다.

가족이 한 방에 모이는 꿈

가족이 한 방에 모이는 꿈은 친척 간에 서로 다툼이 일어난다.

도마뱀이 한 곳으로 모이는 것을 보는 꿈

사람을 모집하거나 학자는 연구자료룰 수집해서 새로운 학설을 정립하게 된다.

이불 위에 개미나 바퀴벌레 등 벌레가 많이 모이는 꿈

경제적 손실이 있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

개가 집주인 다리를 물어뜯는 꿈

갑자기 일이 생겨 외출이나 출장, 여행 들을 갈 수 없게 되고, 남의 일에 참견하다가 괜히 망신만 당하게 될 징조. 생각지도 않았던 사건이 터져 크고 작은 손해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매사 신중하고 처신을 잘 해나가야 할 시기

자동차가 사고나서 뒤집히는 꿈

꿈 속에서 차가 뒤집어지거나 굴러 사고가 크게 나는 것을 보았다면 자신의 능력이나 수단이 장애에 부딪혀 실망하게 될 일이 생길 것이다. 결혼 생활에 회의를 가지게 되거나 직장일에 의욕을 상실하게 되는 등 실패감을 맛볼 것을 암시한 꿈이다.

자기 집 마당에 큰 길이 있는 꿈

자기 집 마당에 큰 길이 있는 꿈은 운수가 대통하며 재수가 있다. 매사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대처한다면 협조자가 나타나면 출세길이 보장된다.

불꽃이 집안 마당이나 거실 한복판에서 일어나는 꿈

많은 이권이나 재물이 생기고 점차로 가업이 번창하게 된다.

금붕어가 땅에 떨어져 어항에 집어넣는 꿈

금붕어가 땅에 떨어져 어항에 집어넣는 꿈은 예술적 능력이 뛰어난 아이를 출산하게 된다.

구덩이에 빠진 사람을 손을 내밀어 구해주는 꿈

자기가 그사람의 책임이나 잘못을 함께 책임지는 일이 생길 꿈.

죽었다는 사람이 자신의 품에서 슬피 우는 꿈

뜻하지 않은 이권이나 재물이 생기는 기쁨을 얻게 될 징조이다.

죽은 사람이 자기를 안아 준 꿈

크게 길하다. 그러나 죽은 사람을 자신이 안고 울면 집안이나 일신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흉몽

돌아가신 조상이나 형제 등 아는 사람과 같이 강을 건너는 꿈

돌아가신 조상이나 형제 등 아는 사람과 같이 강을 건너는 꿈은 죽음을 예시하는 것이며 죽지는 않는다 하더라도 오랫동안 혼수상태에 빠지는 등 죽음과 흡사한 상태를 겪게 될 수 있다. 강을 건너다 중간에 돌아왔다면 죽음 직전에서 목숨을 건지고 큰 우환을 극적으로 피해나갈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과 함께 헤엄치는 꿈

다른 사람과 함께 헤엄을 치는 꿈 중에서도 특히 남녀가 함께 헤엄치면 동거생활을 하게 되거나 매우 밀접한 관계에 들어감을 의미한다. 또한 동성끼리 헤엄치거나 여러명이 섞여서 헤엄을 치면 여러 명이 동업을 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경쟁 관계에 얽매이고 서로 견제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