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집을 새로 짓는 꿈

집을 새로 짓는 꿈

DreamDoc | 12:04 오전 | 2018년 11월 30일

돌집을 짓는 꿈

돌집을 짓는 꿈을 꾸게되면 회사, 교회, 연구소 등을 설립하거나 학문적인 업적과 명예를 남기게 된다.

집은 짓지 않고 창고만 열심히 짓는 것은

재수가 대통하여 재물이 늘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

드높은 궁성안에 자신의 집을 짓는 꿈

가업이 융성하고 구하는 소망사의 원만한 목표달성을 이루어 재물과 명예가 풍성해질 부귀의 길몽이다. 성터처럼 생긴 평평한 분지에 집을 짓는 꿈도 비슷한 길몽이다.

새가 나무에 집을 짓는 것을 본 꿈

집이나 세력권 내에 협력자가 찾아와 일을 도와주게 될 징조

제비가 처마 밑에 집을 짓는 꿈

새로운 일을 계획하거나 매사를 정확하게 추진해 나갈 징조로, 조금만 더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는 시기

쌀을 씻어 밥을 짓는 꿈

그중에서 쌀이나 쌀이 담긴 가마니와 쌀자루 등은 모두 금전, 재산, 행운 등과 관련된 길몽 중에 길몽이다. 그러나 쌀이나 쌀가마니의 상태에 따라서 길흉이 달라진다. 쌀을 씻어 밥을 짓는 꿈은 하는 일이 잘 되어서 원하는 결과를 얻고 재물도 생길 것을 암시한다. 그러나 쌀의 상태 등 여러 가지 변수가 있으므로 잘 관찰하여 해몽하여야 할 것이다.

빌딩을 새로 짓는 꿈

빌딩을 새로 짓는 꿈을 꾸게되면 일을 새로 계획하거나 단체를 구성하게 된다.

헌집을 허물고 새롭게 집을 짓는 꿈

오래 묵은 구악을 일소하고 새롭고 밝은 미래의 장을 연다. 혁신이 온다.

친구가 나를 처다보고 미소짓는 꿈

햇살이 쏟아지는 문화의 공간에서 친구들과 같이 아름다운 얘기꽃을 피우게 된다. 우정과 사랑 속에 진한 향기는 아름다운 추억을 낳고 새로운 멋을 창조하게 된다. 상봉, 기쁨, 파티, 모임, 관람 등이 있다.

보리밥이나 누런 잡곡밥을 짓는 꿈

보리밥이나 누런 잡곡밥을 짓는 꿈을 꾸게되면 여러 시험에 응시하였으나 불합격 통보를 받게 된다.

예쁜 꽃봉오리를 꺾어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

문학과 예술작품에 관한 자료나 상품가치가 있는 유명 브랜드의 샘플을 얻게 된다.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곱고 예쁜 딸을 낳는다.

밖에서 들여다보는 집의 창문에 불이 환하게 켜져 있는 꿈

밖에서 들여다보는 집의 장문에 불이 환하게 켜져 있는 꿈은 그 집 사람이나 집으로 상징되는 어느 기관에서 자기 또는 자기의 일을 환대해 주게 된다.

남의 집에 초상난 것을 보면

어떤 집에 결혼이나 경사스러운 소식을 듣게 된다

남의 집으로 들어가는 꿈

남의 집으로 들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다른 사람들에게서 생각지도 않은 일을 부탁받게 되어 어려움을 겪는다.

가랑잎, 솔잎 등이 바람에 날려와 자신의 집앞 마당에 잔뜩 싸이는 꿈

재물이 모이고, 마당의 쓰레기를 쓸어 불태우면 근심, 걱정이 해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