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집을 짓는 꿈

집을 짓는 꿈

DreamDoc | 12:04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자기 집을 짓는 꿈

자기 집을 짓는 꿈은 매사에 좋은 일이었고 계획한 일이 고비를 넘기고 어떤 사람의 도움을 받아 성공을 하게 된다.

큰 대로변에 집을 짓는 꿈

어떤 신규사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상장회사로 등극하게 된다. 사업착수, 창당작업, 진리탐구, 학문연구, 역사, 선전광고 등이 있다.

새가 나무에 집을 짓는 꿈

새가 나무에 집을 짓는 꿈은 집이나 세력권 내에 사람이 찾아와 일을 도와주게 된다.

벼랑위에 집을 짓는 꿈

실속없고 위험한 사업에 투자를 하여 엄청난 손실을 보게 될 징조.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는 신중을 기해야 하는 꿈의 경고

집은 짓지 않고 창고만 열심히 짓는 꿈

재수가 대통하여 재물이 늘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

새가 나무에 집을 짓는 꿈

새가 나무에 집을 짓는 꿈은 집이나 세력권 내에 사람이 찾아와 일을 도와주게 된다.

인어가 바위섬에 앉아 해맑은 모습으로 잔잔한 미소를 짓는 꿈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한다. 문화의 공간에서 뜻밖의 사랑을 낚는다.

솥에 밥을 짓는 꿈

솥에 밥을 짓는 꿈을 꾸게되면 추진하는 일이 성취단계에 있음을 암시한다. 그러나 밥이 설익거나 타면 사업이 순조롭지 못함을 나타낸다.

집 짓는 꿈

집 짓는 꿈은 실제로 집을 짓는 해몽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상당수는 원하는 바를 이루는 것으로 해몽을 하는것 같습니다. 어떤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경우에 이러한 꿈을 꾸면 좋을것 같네요.

산중의 전답에서 농사를 짓는 꿈

하는 일과 집안이 서서히 번창하고 원만한 성취와 발전을 거두게 되나, 엉뚱한 일이 발생해 요행수 또는 유혹에 이끌려 결과적으로는 피해 내지 손해를 겪는 수가 많다.

집안을 정리하는 꿈

그간 속 썩인 문제가 말끔히 해결될 꿈.

집안 어른에게 큰절을 한 꿈

공공기관이나 자신이 몸담고 있는 단체로부터 상을 받거나 부탁 할 일이 생길 징조

불꽃이 집안 마당이나 거실 한복판에서 일어나는 꿈

많은 이권이나 재물이 생기고 점차로 가업이 번창하게 된다.

집안의 재산문제 등 물질적인 문제로 형제들 사이에 싸우는 꿈

집안의 재산문제 등 물질적인 문제로 형제들 사이에 싸우는 꿈은 실제로 이런 문제가 잠복해 있는 상태라면 그런 마음이 반영된 꿈이고, 그럴 일이 없는데 느닷없이 그런 꿈을 꾸었다면 부모님께 안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중병으로 입원을 하게 된다든지 갑자기 돌아가시는 불상사가 생겨서 재산분배나 치료비 등의 문제로 형제들이 머리를 맞대고 의논하고 도와야할 일이 생긴다. 어려울 때일수록 양보하고 돕겠다는 마음의 준비를 해야한다.

제비가 집으로 날아오는 꿈

새중에서 제비는 주는 예쁜 여자나 착한 사람을 상징한다. 제비가 날아오는 꿈은 예쁜 여자나 착한 사람을 만나거나 예상치 못했던 반가운 사람이 와서 기쁜 소식을 전하다. 그런 자식을 두게 될 태몽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