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집 짓는 꿈

집 짓는 꿈

DreamDoc | 11:06 오후 | 2018년 11월 29일

까치가 나무 위에 집을 짓는 것을 보는 꿈

까치가 나무 위에 집을 짓는 것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 집이나 주위에 낯선 사람들이 찾아와 도와줄 일이 생긴다.

집 짓는 꿈

집 짓는 꿈은 실제로 집을 짓는 해몽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상당수는 원하는 바를 이루는 것으로 해몽을 하는것 같습니다. 어떤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경우에 이러한 꿈을 꾸면 좋을것 같네요.

제비가 처마 밑에 집을 짓는 꿈

새로운 일을 계획하거나 매사를 정확하게 추진해 나갈 징조로, 조금만 더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는 시기

드높은 궁성안에 자신의 집을 짓는 꿈

가업이 융성하고 구하는 소망사의 원만한 목표달성을 이루어 재물과 명예가 풍성해질 부귀의 길몽이다. 성터처럼 생긴 평평한 분지에 집을 짓는 꿈도 비슷한 길몽이다.

새가 나무에 집을 짓는 것을 본 꿈

집이나 세력권 내에 협력자가 찾아와 일을 도와주게 될 징조

창고를 새로 짓는 꿈

창고를 새로 짓는 꿈을 꾸게되면 명예를 얻고 재물을 모으는 등 매사 잘 풀리게 된다.

까치가 나무 위에 집을 짓는 것을 보는 꿈

까치가 나무 위에 집을 짓는 것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 집이나 주위에 낯선 사람들이 찾아와 도와줄 일이 생긴다.

예쁜 여자가 미소를 짓는 꿈

구미호의 유혹에 빠져서 세월을 허비하고 만다. 몽롱한 황홀경 속에 빠져 이승과 저승을 오락가락한다. 반흉반길, 구설, 시비, 싸움, 불쾌수, 사기, 실물수 등의 불운이 닥친다.

참나무 가지 위에 까치가 집을 짓는 꿈

건물, 아파트, 연립, 단독주택 등의 신축공사로 분주다사하게 된다. 새로운 사업과 일을 착수하게 된다.

농사를 맨몸으로 짓는 꿈

농사를 맨몸으로 짓는 꿈을 꾸게되면 생산적인 일을 시도하여 결실을 맺기까지 순차적 과정을 거치게 되거나 작품을 완성하여 기쁨을 맛보게 된다.

참나리 꽃송이가 바람을 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 혼사관계로 새 식구를 맞이하여 집안에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고조된다.

집에 부엌이 둘이 있는 것은

가족과의 불화로 헤어질 수가 있다.

큰 나무를 베어 집으로 운반해 들여오는 꿈

풍부한 재물 내지 권리가 얻어질 상황이 조성되고, 경영사나 직장관계에 따른 순조로운 발전을 하게 된다.

의사가 집으로 왕진을 오는 꿈

꿈 속에서 의사가 자신의 집으로 왕진을 나왔다면 이는 현실에서는 어떤 일을 전문가한테 맡겨 효율성있게 처리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또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 중 전문가에게 맡겨야 하는 일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다.

친구 집을 방문했던 꿈

친분관계가 있는 사람의 회사를 찾아가서 부탁할 일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