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친구가 자살한 꿈

친구가 자살한 꿈

DreamDoc | 2:40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친구가 자살하는 꿈

친구가 자살하는꿈은 그리 좋은 꿈이 아닙니다. 자신이 어려움에 처하지만 아무도 당신을 도와주지 않는 것으로 해몽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인간관계를 다시 한번 되돌아 보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친구의 계급장에 붉은 바탕에 많은 별이 달려있는 꿈

붉은 바탕에 노란 무늬가 박힌 옷을 입은 사람을 만나게 된다.

친구가 자신에게 충고하는 꿈

현실에서 각성할 일이 있거나 가책 받을 일이 생긴다. 직접적인 예언일 수도 있으며, 친구는 또 하나의 자아의 표현일 수도 있다.

죽은 애인, 죽은 친구가 보이거나 그의 음성이 들려오는 것은

어려움 때문에 친구 가 도와 달라고 왔을지도 모른다. 혹 질병에 걸리거나 그렇지 않으면 혼담이 들어올 것이다.

친구한테 장미꽃 한 송이를 받는 꿈

실제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사랑의 고백을 받거나 예쁜 선물을 받게 될 징조

술집에서 친구들과 만나는 꿈

실제로 주당이나 애주가들이 즐거움과 멋으로 몸에 낀 액살인 스트레스를 확 풀고 쫓아낸다. 음식점, 바, 카페, 회식, 파티, 동창회, 모임 등이 있다.

가족이 자살하는 꿈

가족과 같이 가까운 사람, 주변인이 자살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 하고 있던 일이 새롭게 변화 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따라서 지금까지 노력해왔던 일이 성과를 내게 되어 일에서 성취감을 느끼게 되거나 기회를 얻을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자신이 맡은 위치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한다면 분명 좋은 소식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자신이 자살한 꿈

자신이 자살한 꿈을 꾸게되면 과거를 청산하고 새로운 일에 착수하여 크게 성공한다.

지인이 자살하는 꿈

지인이 자살하는 꿈을 꾸게되면 그리 좋지 않습니다. 사실 자살하는 사람이 누구든지 간에 이러한 꿈은 기분이 찝찝하기 마련입니다. 해몽상으로도 좋은 해몽은 없습니다. 본인에게 고민거리가 생기고 근심거리가 늘어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살하는 꿈

자살하는 꿈은 하던 일이나 사업의 진로를 변경하거나 환경, 사상 등을 변화시켜 새로운 기분으로 일을 시작하게 된다.

내가 자살하는 꿈

내가 자살하는 꿈은 나쁜 꿈이 아닙니다. 해몽에서 죽음은 언제나 새로운 삶과 이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의 삶과 다른 삶을 살게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많이 힘든 살았다면 더 나은 삶이 앞에 기대하고 있을것 입니다. 보통은 이러한 꿈은 항상 좋은쪽으로 변화하게 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